top of page

가락동 마사지 top.3 감성적인 송파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 오늘은 가락동 마사지 업소 중 3가지를 뽑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내일부터 시작하여 주말까지 이어지는 비 소식에 온 몸이 쑤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서 오늘은 뭉쳐 있는 근육들을 파괴할 수 있는 감성스러운 송파 스웨디시 매장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업소마다 각 관리실 사진을 준비해보았으니 살펴보며 업체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읽어봐주시길 바라며 참고해서 예약 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허니테라피
가락동마사지 허니테라피

제일 먼저 가락동 마사지로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 샵은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 송파 허니테라피 입니다.


굉장히 고요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마련을 해두셨으며 언제나 깔끔한 형태로 고객님들이 많이 좋아하셔서 믿고 재방문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떤 방식으로 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60분 구만원, 90분 십이만원으로 간단하게 두가지로만 나뉘어져 있으니 쉽고 간편하게 시간을 정해서 골라 받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시며 대화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피드백까지 받으며 스웨디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을 온화하게 만들고 싶을 때 방문해주시면 머리까지 맑아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7, 101동 225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락시장역 인근에 있으니 오실 때 참고해주시면 되시고 자차 이용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없이 오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스웨디시를 만나보고 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세인트스웨디시
가락동마사지 세인트스웨디시

다음은 이제 조촐한 것 같아 보이지만 굉장히 한적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고 갈 수 있는 관리실인 세인트스웨디시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전문 마사지샵 송파 세인트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코스는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덴식 테라피이며 60분에서 10분 간격으로 90분까지 나눠서 4가지 코스를 받을 수 있게 다양하게 주어져 있습니다.


코스는 시간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으며 상기 변동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업체에 문의를 해주시면 보다 더 쉽게 아실 수 있으며 간단한 예약 절차를 통해 방문을 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마사지를 포함해서 왁싱 시술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서 찾아가 주시면 되시고 샵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80번지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는 연중무휴로 진행이 되고 있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언제나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국인 힐러님께 부드러운 손길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서 예약 후 스웨디시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텐릴렉스
가락동마사지 텐릴렉스

마지막은 이제 송파 마사지 맛집 텐릴렉스에 대해 말씀을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우선 제일 궁금해 하실 코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면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40분 칠만원, 60분 구만원, 90분 십이만원으로 꽉 채운 시간으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최상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여 예민한 피부를 지니고 계신 분들도 안심하고 샵에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예약을 하시면 주소가 공개되고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자차 이용시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며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가락시장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보다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송파 마사지구인을 통한 실력 좋은 테라피스트님들을 채용하고 계시며 전원 한국인 분들도 원활한 의사소통도 가능하게 하여 최상의 마사지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송파 가락동 마사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세가지 업소 뿐만 아니라 송파 스웨디시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서 봐주시고 언제나 행복한 스웨디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송파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1,18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