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의동 마사지 BEST.2 친절한 광진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구의동 마사지 베스트 2가지 업소를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보통 마사지샵을 찾을 때 어디서 받아야 할지 잘하는 곳도 찾게 되지만 교통편이 좋은 곳도 많이 선호를 하시기 때문에 아마도 역 부근에 있는 광진 스웨디시를 찾고 계신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의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고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를 해서 봐주시면 보다 더 나은 케어로 건강을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아래 첨부된 사진들과 함께 샵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 테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래요!

 
망고테라피
구의동 마사지 망고테라피 관리실

구의동 마사지 첫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광진 호텔식 마사지샵 망고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아늑한 공간 속에서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춰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을 하고 가신다고 말씀을 해주신 마사지샵 인데요,


굉장히 고급스럽고 명품같은 케어를 받고 갈 수 있어서 굉장히 좋은 후기들이 많이 남겨지고 입소문까지 나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관리로 60분 구만원, 8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관리를 받으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광진 마사지구인을 통해 여러명의 테라피스트님들이 고객님들에게 아름다운 힐링을 전달해주시고 계시며 모든 분들은 20,30대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의사소통은 물론 굉장히 친절한 서비스로 만족감이 높아 꾸준히 단골손님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치고 힘든 나날에 샵에 가게 되면 최고의 테라피 시간을 보내고 갈 수 있으니 언제든지 예약 문의를 하시고 방문을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고 구의역 2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예약을 하고 오실 때 문자로 보내드리는 주소를 참고하셔서 찾아오시면 따스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올바름테라피
구의동 마사지 올바름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구의동 마사지는 광진 24시간 마사지 올바름테라피 입니다. 보통 직장인 분들이 샵에 자주 방문을 하셔서 저녁 시간대를 이용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직업 특성상 새벽이나 아침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샵을 가시는 데 제약이 있어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못가시는 분들을 위해 24시간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VIP스웨디시 60분 팔만원, 딥스웨디시 60분 십만원, 90분 십삼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VVIP스웨디시는 120분에 십팔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동일한 스웨디시로 관리를 받는 것은 맞지만 미세하게 더 디테일한 부분에 따라서 약간의 차이는 있다고 하니 충분한 설명을 통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또한 샵에서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시는 분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시니 언제든지 바로 가능한 피드백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찾아오시는 길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면 샵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로 10,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의역 2번출구에서 가까이에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을 주시면 되시고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말고 오시길 바래요^^

 

마사지 어플 - 마캉스

광진 마사지샵 더보기 ▼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