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산북동 마사지 best.3 군산 스웨디시 맛집!

마블리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산북동 마사지 업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총 세 곳을 준비했으며 영업시간부터 오시는길까지 상세하게 안내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그럼 한 번 군산 스웨디시 업체 소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목차

  1. 궁테라피

  2. 1인샵 초이스

  3. 1인샵 로즈


 
1. 궁테라피
산북동 마사지 궁테라피

군산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궁테라피는 산북동에 위치한 곳으로 내상 없는 케어 샵으로 인기가 자자하다고 합니다. 에이스들의 영입으로 단골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발길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시작하며 새벽 2시에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요즘에는 대중교통보다 자차 이동을 많이 선호하기 때문에 무료 주차가 거의 대부분이라고 해요. 추가적인 비용 없이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산북동 마사지 궁테라피 관리사님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그는 물론이고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분들이기 때문에 지치지 않는 체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관리 조금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 시간 혹은 그 시간을 넘는 동안 같은 압으로 케어 해주는 곳은 거의 없거든요.


게다가 모두 경력을 보유한 분들이라서 능숙한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소프트와 스페셜 관리가 준비되어있는 만큼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선택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2. 1인샵 초이스
산북동 마사지 1인샵 초이스

다음은 군산 프라이빗한 센슈얼 마사지 샵 초이스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자면 센슈얼 마사지 및 오일 바디케어라고 하는데요, 촉촉하게 끝까지 진행되는 관리여서 피부가 건성인 분들에게 더 추천을 많이 해주신다고 해요.


코스가 단일로 되어있어 선택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 시켜준다고 하니 평소에 무엇을 고르기가 힘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예약은 오후 2시부터 새벽 6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산북동 마사지 1인샵 초이스 관리사님

관리사님은 한국인 원장님으로 한 분이서 일대일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아주 섬세한 케어이기 때문에 대화의 중요성이 한 층 더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오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오시는 길 안내인데요, 산북동에 있는 오반장 앞 쪽에 위치하고 있고 자세한 주소는 예약할 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부담 가지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3. 1인샵 로즈
산북동 마사지 1인샵 로즈

산북동 마사지 1인샵 로즈 마지막으로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 곳은 오늘 보여드린 곳 중에서 가장 빠른 시간에 오픈을 한다고 하는데요, 오후 1시부터 시작하며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 가지 더 참고하실 만한 사항은 바로 연중무휴 샵이라는 점인데요, 쉬는 날 없이 운영이 되다 보니까 접근성이 더 쉽고 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산북동 마사지 1인샵 로즈 관리사님

관리사님은 20대의 한국인 관리사님이라고 합니다. 전문적인 케어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보통 케어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어 특별한 시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네요.


코스는 단일 코스로 진행이 되며 일대일 맞춤으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산북동 먹자골목 내에 위치하고 있으니 오시는 길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오늘 산북동 마사지 업체 소개는 여기에서 마치려고 합니다. 군산 지역의 더 다양한 케어 샵이 궁금하다면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인근에서 구인구직을 준비하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군산 마사지구인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90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