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가산동 마사지 베스트2 스웨디시 매니아 집중!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수요일에 가기 좋은 가산동 마사지 업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여드릴 두 곳 모두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접근성 좋고 서비스 좋은 금천 스웨디시 업체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오늘이 소식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출발~!


목차

  1. 린스웨디시&왁싱

  2. 오월스웨디시


 
1. 린스웨디시&왁싱
가산동 마사지 린스웨디시

로비가 굉장히 특색 있는 이 곳은 세스코 안전 업체로 등록 될 만큼 위생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사들에게 마스크를 지급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전문 위생 소독과 방역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회용 시트를 사용하며 타월은 살균 소독하고 있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건식 마사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A, B, C, D 코스가 있고 두리코스 B, C 와 왁싱 코스는 물론 패키지까지 없는 프로그램이 없는 금천 인기 마사지샵 린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가산동 마사지 린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은 개인 관리실인데요, 역시 위생적인 업체여서 그런지 보기만 해도 상쾌한 기분이 드는 것 같습니다. 오전 10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입니다.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출구 건너편으로 오시면 1분 정도 소요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60분, 90분 코스 이용 시 주차권 지급을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 받아보실 수 있어요.


 
2. 오월스웨디시
가산동 마사지 오월스웨디시

두 번째 가산동 마사지 업체는 굉장히 럭셔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뽐내고 있네요. 천장 조명이 은은하게 비춰주는 곳이어서 고급 호텔에 온 듯한 기분도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라고 하는데요, 거의 24시간 운영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죠 ^^ 게다가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어려움 없이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



가산동 마사지 오월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은 관리실 입니다. 샤워실이 같이 있어서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진행이 되며 A, B 두 가지 코스와 평일 주간에만 가능한 코스가 별도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변동 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용 전 금천 가디역 핫플레이스 오월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2, 3번 출구에서 1분 거리라고 해요. 지하철 역과 매장이 연결된 구조여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도 걱정 없다고 합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니 편리한 수단을 이용해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한 가산동 마사지 업체들은 어떻게 만나보셨나요? 요즘 날도 추워지고 몸이 무거워지는 시기여서 멀리 나가고 싶지 않은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두 곳 모두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들로만 준비를 해보았으니 자세하게 한 번 살펴보시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금천 지역 업체들이 더 궁금하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라며 금천 마사지구인 정보가 필요하다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5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