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동 마사지 BEST.5 인기 스웨디시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청주에서 핫한 스웨디시 샵들이 모두 모여있어 한눈에 비교해보기에 좋으실 거예요. 그럼 목차부터 만나본 후에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목차

  1. SS스웨디시

  2. 리쳇테라피

  3. 킹덤스웨디시

  4. 1인샵 여비서

  5. 1인샵 씨유


 
1. SS스웨디시
강서동 마사지 SS스웨디시

먼저 소개할 곳은 SS스웨디시 입니다. 뛰어난 컨디션의 시설은 물론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위 사진으로 룸 컨디션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이며 충청북도 청주시 강서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문의 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주차는 부분적으로 유료 서비스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마사지 S, SS 코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실력과 마인드를 갖춘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개인별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청주에서 인기 많은 더블에스스웨디시 클릭 후 코스 금액 확인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2. 리쳇테라피
강서동 마사지 리쳇스웨디시

두 번째 업체를 소개할게요.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곳이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페셜테라피 S, H 두 가지 코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바디힐링케어와 림프 마사지 등을 한 코스에서 받아볼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코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고 해요. 가격은 청주 사람들이 많이 찾는 리쳇테라피 클릭 후 알아보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 입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한 맞춤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도보 1분 거리로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게 찾아보세요 ^^


 
3. 킹덤스웨디시
강서동 마사지 킹덤스웨디시

세 번째 강서동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이 곳은 비주얼이 좋은 관리사님들 덕분에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두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고 20대 분들이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60분 단일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청주 한국인 마사지 킹덤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 인데요, 참고하셔서 예약 후 이용해주시면 돼요.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한 분들에게만 공개를 해주신다고 하니 이 부분은 양해 부탁 드릴게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한 샵이니까 부담 없이 찾아주세요.


 
4. 1인샵 여비서
강서동 마사지 1인샵 여비서

네 번째 업체입니다. 1인샵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 A, B 두 가지로 나눠져 있으며 이용하는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스웨디시 잘하기로 유명한 청주 1인샵 여비서 클릭 후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인 원장님이 직접 운영을 하는 곳이어서 일대일 맞춤 상담 및 서비스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친절한 말투와 응대로 이미 단골로 줄을 선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해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미리 시간 정하셔서 예약 문의 주시면 자세한 주소를 안내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자차로 오시는 것을 추천 해드릴게요!


 
5. SEE,YOU
강서동 마사지 씨유

마지막 강서동 마사지 샵은 씨유 입니다. 아로마, 림프 마사지를 만나볼 수 잇는 곳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용이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라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프로그램은 단일코스로만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인기 스웨디시 마사지 샵 청주 1인샵 씨유 클릭 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고속터미널 부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가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 부탁 드려요 ^^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청주 지역 업체들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85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