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도읍 마사지, TOP.3 안성 스웨디시 정복!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려요!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은 잘 보내셨나요? 아마 월요일은 피로감이 굉장히 많이 쌓여 힘들게 하루를 보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 피로감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안성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히 살피게 되면 바로 공도읍 마사지 탑 쓰리에 대해 알려드리며 여러분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어볼 수 있도록 제가 도와드릴게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 테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

 
피카테라피
공도읍 마사지 피카테라피 관리실

첫 번째로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 공도읍 마사지는 안성 남성전용 마사지샵 피카테라피 입니다.먼저 사진을 보며 안내를 해드리면 관리실 안의 모습은 굉장히 청결하고 깔끔한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고객님의 스타일에 따라 언제든지 맞춤형 관리를 맡아서 해주신다고 하니 굉장히 기대를 하고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피카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빠르게 알려드려야겠죠? 샵에서는 체형 관리 코스로 림프 마사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케어) 50분, 70분, 90분에 십만원, 십이만원,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코스도 주어져 있으니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일석이조로 왁싱까지 받게 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여기 마사지샵은 안성 마사지구인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계신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을 채용하셔서 정말 믿고 방문하시면 상상 이상으로 만족감을 가지고 갈 수 있다는 후기 평도 많다보니 정말 기대가 되는 안성 스웨디시 마사지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그럼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렸으니 오시는 길도 마지막으로 안내를 해드릴게요. 샵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20-19,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11시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예약시 참고해서 연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심쿵테라피
공도읍 마사지 심쿵테라피 관리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아늑한 안성 스웨디시 마사지샵 심쿵테라피 입니다. 아마 스웨디시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 중에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러 오시는 목적이 많으실 텐데요,


아마 고요한 공간에서 스트레스도 해소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마사지샵 이예요!


분위기는 물론 고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가 진행되고 있다보니 심정으로 안정도 되며 굉장히 마음까지 따뜻해지실 것 같은데요,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테라피는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로 60분 십이만원, 8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샤워시간을 포함되지 않은 오로지 관리시간만 해당되니 충분한 시간동안 원하는 스타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오픈을 하고 있어 방문하는 데 제약이 없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심지어 시간도 넉넉한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해요.


열정이 넘치는 한국인 테라피스트님께 스웨디시 림프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덕봉서원로 1 이쪽으로 와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말고 편하게 오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핫스웨디시
공도읍 마사지 핫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공도읍 마사지는 안성 1인샵 마사지 핫스웨디시 입니다. 지치고 힘든 몸을 디테일한 마사지로 편안하게 릴렉스 시킬 수 있는 곳인데요,


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코스에 대해 먼저 설명을 해드리면 스웨디시 림프 관리로 60분 십일만원, 8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케어로 통증이 적게 느껴져서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편안하게 관리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심지어 샵에는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지는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시며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니 원하는 타임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예약을 하실 때 오시는 위치를 함께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참고해서 꼭 사전 예약을 하신 다음에 샵을 방문하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안성 다른 마사지샵 ▼


조회수 1,67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