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광희동 마사지 찐텐 폭발하는 동대문 힐링마사지!

오늘은 월요일이라 그런지 피로가 더 심한 것 같은데요, 이럴 때 가기 좋은 광희동 마사지 업체를 한 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단순하면서도 단골을 수 없이 만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가진 곳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왜 이렇게 기운이 없고 쳐지지? 어디 편하게 쉬면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 하셨던 분들에게 아주 찰떡 같은 곳이니 꼭 한 번 살펴보시고 가시길 바랄게요. 그럼 동대문 지역에서 인기 있는 마사지샵 소개 한 번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희동 마사지 카운터

일단 샵에 들어가게 되면 어떤 곳이든 카운터를 가장 먼저 마주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렇다 보니 이 곳의 분위기라던지 위생 상태에 따라 전체적인 샵 이미지가 그려지는 경우가 많아요. 보시다시피 단정하고 익숙한 분위기의 샵이라 누구든 쉽게 적응을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편하게 쉬러 온 만큼 이렇게 친근한 느낌의 샵을 선호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더라고요.


사실 이렇게 호불호 적은 곳들은 손님들에게도 인기이지만 동대문 마사지구인을 보고 찾아오는 관리사님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다정한 느낌의 광희동 마사지 샵이라 근무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줄을 이룬다고 해요!



광희동 마사지 로비

카운터를 지나 로비로 들어오시면 화려한 홀로그램 색상이 눈에 띄는 로비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영업시간이 24시간이기 때문에 언제 오시든 이렇게 밝은 분위기의 샵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해요.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예약자 우선 시스템이기 때문에 미예약자 분들은 앞 예약이 꽉 찬 경우에는 대기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사전에 미리 스케줄 잡고 오시면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광희동 마사지 실내

실내로 들어오기 전에 먼저 실내화로 갈아 신는 것 잊지 말아 주세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곳이니 만큼 위생적으로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수시로 청소와 소독을 병행하고 있어 더욱 깔끔하게 이용이 가능한 광희동 마사지 샵이라고 합니다.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샵이라는 별명도 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주차는 불가능한 곳이라 혹시 주차장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69 입니다 ^^



광희동 마사지 관리실

이 곳은 관리실인데요, 일인용 침대와 개별 캐비닛까지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덕분에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열쇠가 준비되어있어 분실 우려가 적은 편이기는 하지만 귀중품은 개별적으로 보관하시거나 들고 오지 않는 편이 좋겠죠?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광희동 마사지 코스를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건식 그리고 스포츠마사지를 같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a, b 두 가지 코스로 진행이 되며 시간에 따라 가격에도 변동이 생긴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및 할인 혜택가 내용은 동대문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힐링마사지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



광희동 마사지 케어룸

마지막으로 개별 케어룸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마찬가지로 혼자 이용하실 수 있게 개인적인 공간으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해요. 관리사님들 또한 모두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하네요.


문자 예약이 불가능한 곳이라 전화로 문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있는데요, 꼼꼼한 테라피와 전문적인 케어 컨설팅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꼭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개인 컨디션에 따라 안내 되는 프로그램이 달라질 수 있으니 사전 상담하실 때 꼼꼼하게 설명 들어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한 광희동 마사지 업체는 어떻게 보셨나요? 사실 동대문 지역에도 굉장히 다양한 샵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어 고르기 쉽지 않으실 텐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인기 순위도 분위기도 아닌 본인에게 맞는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해줄 수 있는 실력을 가진 곳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다른 업체와 비교해보고 결정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에 주변 업체들 리스트를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즐마하세요~!


조회수 31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