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동 마사지 베스트3 고민 제로 강릉 스웨디시!

오늘처럼 비오는 날 가기 좋은 교동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인기 있는 로드샵부터 최근 트랜드인 1인샵까지 모두 보아봤으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강릉 스웨디시 업체들 한 번 둘러봅시다!


목차

  1. 센텀테라피

  2. VIP더바디스웨디시

  3. 1인샵 채나스웨디시테라피



 
1. 센텀테라피
교동 마사지 센텀테라피

첫 번째 업체 소개 해드릴게요. 기존에는 포남동 해피테라피로 운영을 하셨는데 얼마 전에 교동으로 이사를 오면서 업체를 다시 차리셨다고 합니다. 리뉴얼 하면서 관리사님들도 뛰어난 분들로만 구성을 하셨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 입니다. 연중무휴이어서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분들도 부담 없이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주말에는 예약 마감이 빨리 되는 편이니 조금 더 여유를 두고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교동 마사지 센텀테라피 관리실

이 곳은 관리실 입니다. 개인 관리실 뿐 아니라 커플 관리실도 있으니 인원 수와 상관 없이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매트 형식으로 되어있고 혼자 이용하기 적당한 사이즈여서 큰 문제 없다고 해요.


인근에 교동 하나로마트가 있어 찾아오기가 수월하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지만 예약 시 문의 해주셔야 합니다 ^^ 태국인 분들이 진행하는 코스는 타이, 아로마 관리가 있고 자세한 내용은 시원한 아로마마사지가 생각날 땐 강릉 센텀테라피 클릭 해주세요!


 
2. VIP더바디스웨디시
교동 마사지 VIP더바디스웨디시

다음으로 소개할 교동 마사지 업체 입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매장 분위기 덕분에 남녀노소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마찬가지로 연중무휴라고 하니 필요한 시간에 문의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교동 하나로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해요. 2층에 샵이 있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교동 마사지 VIP더바디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 보여드릴게요. 이 곳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코스는 총 두 가지로 A, B 이렇게 나눠져 있다고 합니다. 이용하는 시간에 따른 차이인데요, 전신관리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로 진행되는 것은 동일하지만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꼭 여행 와서 들르기 좋은 강릉 VIP더바디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릴게요!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강릉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이라고 합니다. 실력이 뛰어난 분들이기 때문에 만족도도 높다고 해요!


 
3. 1인샵 채나스웨디시테라피
교동 마사지 1인샵 채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1인샵인데요, 채나 테라피스트님이 직접 케어를 해주시는 곳으로 20대 초반의 한국인 분이라고 해요. 나이와는 다르게 아주 능숙한 실력을 보여주신다고 하는데요, 코스는 슈얼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후 3시에 시작해 새벽 3시에 마감을 하신다고 해요. 연중무휴 샵은 아니고 랜덤 휴무로 영업하신다고 하니 꼭 미리 에약 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강릉KTX역 인근 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친절한 강릉 1인샵 채나스웨디시테라피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며 건물 안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요.


 

오늘 준비한 교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마사지사이트 혹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더 다양한 소식을 접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조회수 2,43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