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교문동 마사지 best.4 구리 스웨디시 가기전 참고!

최종 수정일: 2023년 2월 21일

마블리입니다! 교문동 마사지 샵 중에 괜찮은 곳 추천을 요청하신 분이 계셔서 오늘 한 번 포스팅 해보려고 하는데요, 총 네 곳이기 때문에 프로그램이나 위치 등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곳으로 예약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대한 자세하게 비교할 예정이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그럼 구리 스웨디시 업체 알아보기 시작해볼까요~?


목차

  1. 홀릭스웨디시

  2. 퐌타이

  3. 1인샵 민서

  4. 1인샵 레인보우


 
1. 홀릭스웨디시
교문동 마사지 홀릭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먼저 소개할 곳은 바로 이 곳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의 인포메이션 데스크가 시그니처인 곳인데요, 오전 1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데다가 새벽 4시에 마감하는 곳이어서 시간 선택에 있어서 자유로워질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타국에서 온 분들보다 의사소통 부분에 있어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피드백도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상담을 받기에도 어려움이 없다고 합니다. 평소에 관리 받으면서 대화를 많이 하는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곳이라고 해요!



교문동 마사지 홀릭스웨디시 관리실

교문동 마사지 홀릭스웨디시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아담하게 보이지만 내부에 관리 베드는 기본이고 파우더룸과 샤워실까지 모두 준비가 된 공간이라고 해요. 로비를 제외한 모든 시설을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아주 좋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관리와 VIP관리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상세코스 및 가격 정보는 구리 한국인 마사지 샵 1위 홀릭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치는 구리 세무서사거리 꽃길이며 주차는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2. 퐌타이
교문동 마사지 퐌타이 인포메이션

다음으로 타이와 아로마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이 곳을 만나보도록 할게요. 아담한 인포메이션과 로비가 인상적인 곳이라고 하는데요, 친근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여서 그런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용 시간이 요일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먼저 월요일~금요일의 경우 오후 6시에 오픈, 오전 7시에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토~일요일에는 오후 4시에 오픈해서 오전 7시에 마감을 하신다고 하네요 ^^



교문동 마사지 퐌타이 관리실

퐌타이 관리실에서는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비타민 크림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꼭 단독룸이 아닌 커플룸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이용하실 인원 수를 정확하게 예약할 때 전달해주시길 바랄게요!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교문동 타이마사지 추천 퐌타이 클릭 후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태국인으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가능한 편이라고 합니다. 다만 현재 진행 중인 테라피 코스에 대한 수료를 마쳤기 때문에 전문적인 코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주차는 예약 시에 문의하셔야 한다는 점 알려드리며 다음 교문동 마사지 업체로 한 번 넘어 가볼게요!


 
3. 1인샵 민서
교문동 마사지 1인샵 민서

다음은 1인샵 소개를 이어나가 보도록 할게요. 오픈 후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깔끔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라고 하는데요, 한양대학교 구리병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편리한 편이라고 합니다.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며 가격은 구리 1인 마사지 민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된다고 하네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민서 원장님 한 분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소수 인원을 정해두고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집중도 높은 케어를 받아보기에 특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픈~마감시까지로 특별한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니 예약 문의를 필수적으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혹시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분들은 자차로 오셔도 될 것 같네요~!


 
4. 1인샵 레인보우
교문동 마사지 1인샵 레인보우

신비롭고 많은 매력을 가진 교문동 마사지 레인보우 샵에 대해 알아볼게요. 마찬가지로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경력은 3년으로 수준급의 케어 코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영업은 오전 11시에 시작해 새벽 3시에 마감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미리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니 교문동 스웨디시 잘하는곳 레인보우 클릭 후 예약을 먼저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아 참 1인샵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문자로 문의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오늘 소개해드린 교문동 마사지 포스팅은 어떻게 보셨나요? 최고의 업체들만 선정해 보여드린 만큼 알찬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는 바람입니다. 혹시 구리 지역의 다른 케어 샵을 알아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구리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