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갈동 마사지 BEST.3 용인 스웨디시 힐링 포인트!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구갈동 마사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눈이 오고 급격히 다시 추워지는 날에는 몸이 굳는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스트레칭을 하시거나 심한 경우에는 마사지샵에 가셔서 몸을 부드럽게 풀어보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가까운 경기도 지역에서 방문을 하실 수 있는 매장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용인 스웨디시 업소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눈 크게 뜨고 주의 깊게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비비안테라피
구갈동 마사지 비비안테라피

제일 처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구갈동 마사지는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샵 용인 비비안테라피 입니다.


우선 비비안 관리실을 살펴보면 굉장히 심플하고 고요한 분위기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처럼 마사지에만 딱 집중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두셨다고 합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중요시하여 테라피를 받을 수 있게 만들어둔 이곳에서는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하실지도 정말 궁금한데요,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60분 십일만원, 십삼만원으로 조금 더 특별하고 디테일한 코스로 하여 나뉘어져 있는 방식 입니다.


또한 용인 비비안에서는 네이버 밴드도 함께 운영하여 관리사님의 정보를 미리 살펴보시고 올 수 잇는 사이트까지 주어져 있는데요,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으로 용인 마사지구인을 통해 솜씨 좋은 분들을 채용하셨다고 합니다.


이곳으로 오셔서 관리를 받으실 분들은 용인시 기흥구 강남로 13, 9층으로 오시면 되시고 낮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예약을 잡고 오셔야 테라피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더데이
구갈동 마사지 더데이

두 번째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구갈동 마사지는 더데이 라는 곳인데요, 여기 용인 마사지샵은 관리실 안에 개인 샤워실이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우선 호텔식 마사지 용인 더데이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스웨디시, 로미 코스로 40분 팔만원, 60분 십이만원, 70분 십육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보통은 현금으로 결제를 해주시는 것이 보다 더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시다고 하며 관리 시간은 스웨디시가 시작이 되는 시간부터 체크가 된다고 하니 염려말고 오셔서 케어 받으시면 됩니다.


샵에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체형관리, 바디케어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베테랑급 분들만 모아두셨기 때문에 언제나 만족스러운 케어로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연중무휴로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시간 제약이 없다는 점도 굉장히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찾아오시는 길은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60번길이니 관리를 원하신다면 예약 문의를 통해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유홀릭
구갈동 마사지 유홀릭

마지막으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 구갈동 마사지 유홀릭의 관리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샵 용인 유홀릭도 좀 전에 설명드린 샵과 비슷하게 관리실 안으로 샤워실이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은 서비스 역시 뛰어나게 되어 있다고 하며 언제나 친절한 마인드로 고객님들에게 아름다운 테라피를 보여드린다고 하십니다.


또한 샵에서는 테라피를 비롯하여 왁싱코스도 준비가 되어 있으며 다양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마사지샵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언제나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을 탑재하고 계신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힐링을 선사하여 관리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믿고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있고 오전 10시에서 새벽 4시까지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문의를 하여 방문을 하시면 된다고 하니 유홀릭 마사지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354-3 대원빌딩으로 오시면 됩니다.

 
용인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24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