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궐동 마사지 top.3 확인하면 오산 스웨디시 걱정 끝!

최종 수정일: 2023년 2월 8일

마블리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궐동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추천식으로 말씀드리기 보다는 정말 소개식으로 한 번 쭉 나열을 해보려고 합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다른 만큼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곳으로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오산 스웨디시 업체들이 많은 편이 아니다 보니 고민하는 분들이 더 많이 계시더라고요. 오늘 자세하게 다뤄볼 예정이니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한 번 시작해볼까요?


목차

  1. S테라피

  2. 달콤테라피

  3. 프라다스파


 
1. S테라피
궐동 마사지 s테라피 관리실

에스테라피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시다시피 상당히 넓은 공간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환기를 위한 창도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더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위치는 궐동 중심상가에 있는 누나홀닭 맞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경기도 오산시 궐동에 위치한 곳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 비용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


다음은 궐동 마사지 영업시간 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는 곳인데요, 영업시간이 긴 만큼 타임 선택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20대로만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지치지 않는 체력 덕분에 끝까지 일정한 압으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인기가 많은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쾌활하고 밝은 에너지를 받아보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현재 왁싱도 진행 중이지만 역시나 메인은 스웨디시 관리라고 합니다. 단일코스로 운영되며 연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왁싱은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자세한 코스 내용은 오산 한국인 마사지 가능한 에스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세요!


 
2. 달콤테라피
궐동 마사지 달콤테라피 관리실

궐동 마사지 두 번째 업체는 달콤테라피 입니다. 마찬가지로 관리실 내부 모습은 위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샤워실이 케어룸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쉽다고 하는데요, 샤워를 마친 후에는 가운으로 환복을 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이 케어룸이라서 그런지 호불호 없이 대중화가 많이 되어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랜덤 휴무이기 때문에 오시기 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관리사님들은 해당 종목 교육을 마친 베테랑 한국인 여성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덕분에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거나 꼼꼼하게 케어 받기에 좋다고 해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코스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앞서 보여드린 곳과 마찬가지로 왁싱 코스도 같이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가격 확인 및 예약 번호 확인은 오산대역 마사지 달콤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3. 프라다스파
궐동 마사지 프라다스파

궐동 마사지 프라다스파 관리실 모습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명품 관리 샵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산 지역에서는 유일하게 스파 시설을 보유한 곳이어서 그런지 색다른 케어가 궁금한 분들에게 한 번 소개 시켜 드리고 싶어요.


250평 남짓한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예약을 미리 하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관리실이 그만큼 많기도 하지만 예약을 원하는 손님들 또한 많은 곳이거든요.


모두 20대의 호텔식 한국인 전문 테라피스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명품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전신 호텔식 마사지는 물론 VIP스웨디시까지 굉장히 다양한 코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수청동 호텔식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프라다스파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위치는 오산대역 2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이며 주차는 무료라고 하네요.


 

오늘 준비한 궐동 마사지 소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산 지역 업체들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오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1,30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