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노형동마사지 탑4, 제주 스웨디시 궁금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형동마사지 샵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네 곳의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한 케어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각자 다른 매력이 있다고 하니 가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제주도 마사지 업체들 목차 보고 넘어갈게요!


목차

  1. 1인샵 지아

  2. 1인샵 VIP

  3. 1인샵 아린

  4. 1인샵 꽃집


 
1. 1인샵 지아
노형동마사지 1인샵 지아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 제주 1인샵 지아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힐러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스웨디시는 물론 왁싱까지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코스가 굉장히 단순하게 되어있어서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아주 쉽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단일코스, 브라질리언 왁싱 단일코스 두 가지라고 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고 노형동 롯데마트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 전에 참고 부탁 드릴게요.


 
2. 1인샵 VIP
노형동마사지 1인샵 VIP

다음은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제주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노형동 1인샵 VIP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센슈얼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낮 2시부터 익일 새벽 3시까지라고 합니다.


위치는 연동근린공원 인근으로 자세한 위치는 예약 시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강남 출신의 경력 있는 한국인 20대 관리사님들이 근무 중이라고 하네요 ^^


다만 주차가 불가한 곳이기 때문에 자차로 오는 분들은 노형동마사지 주변 주차장을 미리 파악하고 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3. 1인샵 아린
노형동마사지 1인샵 아린

노형동 재방문율 높은 1인샵 아린 마사지샵 소개해드릴게요. 개별 관리실을 제공하며 아린 원장님이 직접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 원장님으로 서로 대화를 통해 원하는 세기를 맞춰나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영업은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마감은 새벽 2시라고 합니다. 확실히 영업시간이 길기 때문에 여행객 분들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하네요.


위치는 노형동 이마트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주차가 가능한 곳이니 자차로 오시는 것을 추천 해드릴게요.


 
4. 1인샵 꽃집
노형동마사지 1인샵 꽃집

제주 한국인 마사지 1인샵 꽃집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입퇴실 시간을 측정하지 않아 가성비가 좋기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슈와 로미 스웨디시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위치는 노형동 제주드림타워에서 도보 1분 거리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에 안내 받아보시거나 문의를 통해 확인 해보셔야 한다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영업은 낮 1시부터 시작되고 마감이 새벽 4시라고 하는데요, 휴무일이 정확하지 않아 미리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담당 원장님은 20대 한국인 분이며 해당 업종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다고 해요.


 

오늘은 여기까지 노형동마사지 업체들을 살펴봤습니다. 정성스러운 관리 코스로 더욱 사랑 받는 곳들이니 꼼꼼하게 살펴보신 뒤에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또는 아래 리스트를 통해 더 다양한 제주 업체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54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