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다산 스웨디시 마사지, TOP.4 뽑아봤어요!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다산 스웨디시 소개를 위해서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요즘 남양주 스웨디시 업체들 뿐 아니라 스웨디시 샵들이 많아지면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소식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



1. 촉디테라피
다산 스웨디시 촉디테라피

먼저 보여드릴 곳은 다산 스웨디시 촉디테라피 입니다. 처음 스웨디시를 접하는 분들에게 소개를 시켜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타이와 아로마 관리도 가능한 곳이어서 충분한 상담 후에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찾기가 훨씬 수월하다고 합니다. 보시다시피 1인룸으로 되어있으며 암막 커튼을 활용해서 최대한 릴렉스한 분위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신 모습이에요.


그렇다면 코스 소개를 먼저 해드리고 넘어갈게요! 가장 대표적인 스웨디시 관리는 모두 아시다시피 다이어트 및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라고 하네요. 자세한 코스 내용은 남양주 촉디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예약이 필수인 곳이기 때문에 코스 확인하시면서 예약도 꼭 해주셔야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찾아오실 분들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으로 오시면 되고 도농역 인근에 있으니 대중교통도 이용해보세요!



로미테라피
다산 스웨디시 로미테라피

다음 다산 스웨디시 로미테라피 같은 경우에는 샤워실과 관리실이 한 곳에 있는 모습인데요, 샤워 커튼으로 공간을 구분해두었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얼핏보면 이국적인 느낌이지만 가장 대표적인 코스는 한국 스웨디시라고 하는데요, 소개해드릴게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아무래도 의사소통 문제가 가장 크다고 합니다. 한국 관리사님들이기 때문에 원하는 관리 방향이나 방식들을 조절하기 쉽다고 해요. A, B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니 확인 꼭 해보시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코스들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남양주 로미테라피 클릭 후 둘러보세요 ^^


영업시간은 24시간이며 이 곳 또한 쉬는 날 없이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편하게 연락을 취해보셔도 된다고 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으로 자세한 위치는 예약하실 때 안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주차는 무료입니다 ^^



유앤미테라피
다산 스웨디시 유앤미

세 번째 다산 스웨디시 유앤미테라피는 1인샵으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프라이빗함을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곳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별한 시간 보다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신다고 해요.


그렇다면 코스는 어떻게 고르는게 좋을까요? 남양주 마사지구인구직을 통해 들어온 한국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으로 추천 코스로는 스웨디시 (한국관리사)가 있다고 합니다. 전신 바디케어는 물론 스웨디시 그리고 로미로미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남양주 1인샵 유앤미테라피 클릭 후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이외에도 왁싱 코스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오전이나 오후 그리고 새벽 시간 까지 직원 분들의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교대 근무 하는 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위치는 다이소 다산신도시점 인근이며 주차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리면서 다음으로 넘어 가볼게요!



레츠고스웨디시
다산 스웨디시 레츠고스웨디시

이름처럼 당장이라도 찾아 가보고 싶은 다산 스웨디시 레츠고스웨디시 입니다. 세심한 관리로 놓치는 부분 없이 퍼펙트한 케어를 보여주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곳이어서 스웨디시와 친하지 않았던 분들도 거리낌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코스는 굉장히 단순한데요, 스웨디시 관리 A, B 코스라고 합니다. 가격과 후기는 남양주 레츠고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연중무휴 샵이어서 편한 시간 언제든 문의 후에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하시면 안내를 도와주실 거예요. 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가지고 오는 분들은 주차도 가능하다는 점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마사지샵 추천을 위해 글을 써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다음번에도 더 다양한 소식으로 돌아올테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 아 참 남양주 업체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남양주 업체들 더 만나보기 ▼
조회수 74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