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달동 마사지 TOP.4 인정 받는 울산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달동 마사지 업체를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울산 스웨디시 업체 알려드리는 건 처음이죠? ㅎㅎ 요즘 뜨고 있는 지역이어서 그런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업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자세하게 살펴볼 예정이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목차

  1. 제이스웨디시

  2. 오르비스웨디시

  3. S라인

  4. 디올스웨디시


 
1. 제이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제이스웨디시

위 사진으로 관리실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인 케어룸 안에 샤워실까지 완비되어있는 곳이어서 편리성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요.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따라 언제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5시 입니다. 랜덤 휴무 업체이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위치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으로 주차는 GS타임즈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주차권을 발급해 2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고 스웨디시와 스페셜 관리 중 선택해 케어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자세한 코스 내용은 울산 비주얼 한국인 마사지 제이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 오르비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오르비스웨디시

두 번째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곳은 오후 3시에 오픈을 하는 곳이고 마감은 새벽 4시에 한다고 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한 곳이어서 더 다양한 직종의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신다고 해요.


위치는 목화예식장 도보 2분 거리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의사소통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낼 수 있다고 해요.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모두 두 가지로 베이직 A, B, C 코스 그리고 판타지 A, B 코스로 나뉜다고 합니다. 자세한 코스 내용은 상담 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가격 정보는 울산 감성 마사지 오르비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3. 에스라인
달동 마사지 S라인

세 번째 달동 마사지 샵은 꽉 채운 시간만큼 관리가 진행되는 곳으로 시간과 비용이 아깝지 않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테라피와 더불어 왁싱 코스도 이용이 가능해 조금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밤 12이며 위치는 JCN울산중앙방송국 인근이라고 해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 시 안내가 된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릴게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로 찾아오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이 곳은 1인샵 체제로 원장님 한 분이 케어를 맡아서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관련 경력 5년 이상이기 때문에 퀄리티는 보장한다고 하죠. 테라피 코스는 60분과 90분으로 나뉘는데요, 왁싱 코스 등 종류가 많기 때문에 울산 1인샵 스웨디시 마사지 에스라인 클릭 후 확인해주시길 바랄게요!


 
4. 디올스웨디시
달동 마사지 디올스웨디시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각룸 샤워실이 있고 음료를 제공하며 수면이 가능한 업체 입니다. 24시간 영업으로 언제든 눈치 보지 않고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게다가 연중무휴 샵이기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시외보스터미널 도보 5분 거리라고 하는데요,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주차비는 지원을 해주신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스웨디시와 바디테라피 전문이라고 하는데요, 코스는 A, B 두 가지로 나뉘며 상세 프로그램의 차이로 인해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 핫플레이스 디올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오늘 소개한 달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추가적으로 울산 지역 업체들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용해주시면 되고 혹시 울산남구 마사지구인을 준비하는 사장님들께서는 테라피닷컴을 통해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1,56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