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당산역 마사지 베스트3 사람 홀리는 영등포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엔 당산역 마사지 업체 소개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매력적인 세 곳의 업체를 준비해보았는데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이유가 있다고 할 정도로 재방문율이 상당히 높은 영등포 남성전용 마사지 업체들입니다. 그런 한 번 만나보도록 해요!


목차

  1. 1인샵 응급실

  2. 리원스웨디시

  3. 웨일에스테틱


 
1. 1인샵 응급실
당산역 마사지 응급실

이 곳은 신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어서 호기심을 가장 많이 자극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약 마감이 굉장히 빨리 되는 곳이어서 사전에 연락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시작해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약하실 때는 시간과 원하는 프로그램을 같이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코스는 A, B, C 이렇게 총 세 가지로 나눠져 있어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코스마다 가격과 프로그램이 다르기 때문에 영등포 일대일 맞춤 마사지샵 응급실 클릭 후 확인을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산역 마사지 응급실 관리사님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부드러운 스킬과 손길을 보유한 전문가 분들이라고 합니다. 확실한 케어로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어요. 위치는 영등포구청역에서 1분 정도 소요되는 곳으로 역세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 시 안내가 된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곳이어서 지하철, 버스, 자차 어떤 수단으로 오실지는 편하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리원스웨디시
당산역 마사지 리원스웨디시

두 번째 당산역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개인 관리실이 아늑한 이 곳은 당산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업체인데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용이 가능해 시간과 관계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주말이나 공휴일에 관리 받으러 오기에도 아주 좋다고 하죠. 관리사님은 모두 한국인으로 코스 수료를 마친 전문 테라피스트님들이라고 합니다.



당산역 마사지 리원스웨디시 관리실

현재 진행 중인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 베이직 A, B 라고 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시간에 따라 비용에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신중하게 선택을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자세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당산역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리원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리면서 다음 업체 소개로 넘어가도록 할게요!


 
3. 웨일에스테틱
당산역 마사지 웨일에스테틱

마찬가지로 1인 관리실로 운영되고 있는 이 곳은 스웨디시 전문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서로 심도 깊은 대화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이며 A, B 두 가지 중 선택해 진행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처음 와보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후기가 많은 곳이나 코스가 저렴한 곳을 찾게 되실 텐데요, 두 가지 모두 영등포 감성 마사지 웨일에스테틱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 전 참고 부탁 드려요!



당산역 마사지 웨일에스테틱 관리실

영업은 낮 12시 ~ 새벽 3시까지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별도로 오전 11시부터 마감시까지라고 하는데요, 혹시 예약 시간이 조기에 마감 될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이용해주셔야 한다고 하니 미리 예약 부탁 드려요~


위치는 당산역 3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입니다. 주차는 부분 유료 주차로 운영되고 있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당산역 마사지 업체 세 곳을 만나보았습니다. 영등포 마사지샵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추가적으로 보시고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다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



영등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2,14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