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스웨디시 TOP.2 마사지샵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구 스웨디시 새로 오픈한 마사지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날씨가 흐린 날에는 조용하게 스웨디시를 받으면서 몸을 푸는 것도 주말을 맞이하는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여 여러분께 적극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샵에 대해 먼저 알고 가야 하니 지금부터 아래 나와 있는 설명을 잘 읽어봐 주시길 바라며 모두 집중해주세요!! 그럼 바로 대구 마사지샵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04아로마
대구 스웨디시 1004아로마 사진

제일 먼저 소개를 하려고 하는 곳은 대구 스웨디시 마사지샵 1004아로마 인데요, 따뜻하고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먼저 코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일반 스웨디시 A코스 60분 구만원, B코스 90분 십삼만원으로 되어 있고 VIP스웨디시 60분 십일만원이고 전문 테크닉 마사지는 A코스 80분 십삼만원 100분 십칠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왁싱도 단일 코스로 브라질리언 관리를 십만원에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니 궁금하시거나 케어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예약시 함께 문의를 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실 것 입니다.


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피부관리사 자격증, 에스테틱 전문 마사지를 배우시는 분들이라서 더욱더 믿고 샵을 방문해주신다면 확실히 몸을 개운하게 풀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이렇게 완벽한 테라피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이고 찾아오시는 길은 대구광역시 동구 각산동 1080,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주차도 무료로 해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편리하게 오셔서 스웨디시 마사지 받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

 
두부테라피
대구 스웨디시 두부테라피 사진

대구 친절한 마사지샵 두부테라피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친절함으로 인해 모든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시면서 단골이 많아졌다고 소문이 난 곳인데요,


어떠한 매장을 가더라도 친절한 서비스를 해준다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알기 때문에 더욱더 단골 손님들이 늘어나실 거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코스는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60분 구만원에 되어 있어서 따로 결정을 하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대구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이 되신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분들로 경력있는 베테랑급 관리사님만 모여 있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샵은 낮 12시부터 오픈을 하여 마감때까지 영업을 하고 계시며 오시는 길은 예약을 하실 때 사장님께서 문자로 안내를 해주시고 계시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구에 모여 있는 마사지샵들 중에서도 신규로 오픈한 두가지 업소를 만나보며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또 다른 대구 마사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취향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대구 또 다른 마사지샵은?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