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소원면 마사지 BEST.2 그리고 충주 스웨디시!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대소원면 마사지 샵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총 두 곳으로 한 눈에 보시기 편하도록 영업시간 및 프로그램 등을 자세하게 이야기 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추위가 계속되면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이색 코스로 한 번 가보시는 것은 어떨지 제안해보고 싶습니다!


항상 같은 식당, 카페 그리고 놀거리에 지친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그럼 충주 스웨디시 업체들 한 번 만나보러 가볼까요? 밑으로 내리시기 전 아래 목차를 참고해주세요 ^^


목차

  1. 핫스웨디시

  2. 황제딥스웨디시


 
1. 핫스웨디시
대소원면 마사지 핫스웨디시 로비

먼저 소개할 곳은 핫스웨디시 입니다. 충주에서 가장 열정적이고 핫한 관리 코스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로비를 보시면 샵 규모가 작지 않다는 것이 느껴지실 거예요. 실제로도 동시간대에 여러 손님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관리실이 넉넉하다고 합니다.


케어는 오후 1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픈 시간은 물론 당일에 이용을 원하는 분들은 미리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는 편이라서 서두르는 게 좋다고 해요.



대소원면 마사지 핫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대소원면 마사지 관리실을 한 번 보여드릴게요. 아무래도 가장 오랜 시간 머무는 곳이기 때문에 꼼꼼하게 살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샤워실이 내부에 있으며 침대에는 위생 시트가 깔려있어요.


침대가 높은 편이지만 흔들리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을 해두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과 태국인 분들이라고 해요.



대소원면 마사지 핫스웨디시 샤워실

한국인 관리사님을 원하는 분들은 한국 코스를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인기가 많은 코스인 이유는 아무래도 의사소통이 잘 되고 서로 대화가 통하기 때문에 맞춤 관리를 받기에 수월하다는 점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 코스는 스웨디시와 핫테라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 외의 타이와 타이 스페셜 그리고 추가 코스까지 모두 태국인 관리사님이 담당하고 있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충주 감성 마사지 잘하는 핫스웨디시 클릭하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주소도 함께 확인이 가능한데요, 대소원면 마사지 샵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해 자차로 이동하는 것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2. 황제딥스웨디시
대소원면 마사지 황제딥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대소원면 마사지 황제딥스웨디시 관리실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할게요. 먼저 영업시간인데요, 평일에는 오픈 시부터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주말에는 24시간 내내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고 코스 별로 상세 내용이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전신 관리 A, B, C 코스로 이루어지고 있고 림프관리는 물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까지 다양하게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가격은 충주 사람들이 좋아하는 황제딥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오늘 준비한 대소원면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마지막으로 한 가지 소식을 더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구인구직에 관한 소식입니다. 전국 지역의 테라피 샵에서는 함께 할 여러분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테라피닷컴이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충주 마사지구인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좋은 직장 구하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충주 지역 업체 리스트는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된다는 말씀 전해드리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1,15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