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화역 마사지샵은 일산 무드스웨디시가 1등!

일상 생활을 하며 쌓이는 신체의 피로를 한번에 풀어줄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대화역 마사지샵 중 가성비 끝판왕 무드스웨디시입니다. 워낙 쟁쟁한 업체들이 많은 일산역이지만 모두가 콕집어 추천하는 일산 무드스웨디시는 비교적 훌륭한 가격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비용 걱정도 덜하실텐데요. 소개해드리는 정보 읽어보시고 누구보다 대화역 마사지에 대해 찾으셨던 분들께서는 빠르게 문의 전화 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준비한 곳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화역 마사지 무드스웨디시

먼저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로비는 이곳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곳이기 때문에 위생상태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샵을 갈 때 가격이나 위치도 중요하지만 내부 시설이나 분위기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데요. 사장님께서 위생 관리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시는 곳이기 때문에 청결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쉬러 간 곳에서 먼지가 날리거나 위생적이지 못한 환경을 만나면 오히려 불쾌하고 호감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이곳은 둘러볼수록 더 호감도가 상승하는 곳입니다. 이용하신 모든 고객님들께서 칭찬하실 정도로 위생 관리가 철저한 곳이기도 하죠. 밝은 분위기의 로비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대기하실 수 있으며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정감 있는 분위기 덕분에 혼자 오기에도 부담 없고 친구와 같이 오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대화역 마사지 관리실

일산에서 유명한 스웨디시샵 관리실 내부입니다. 꽤 넓고 깔끔한 분위기라 찾아오신 손님들은 대부분 만족하시는 곳입니다. 편안한 1인 침대와 마사지 용품이 준비가 된 모습입니다. 매트는 온열이 가능한 제품이라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고 그 외 계절에도 따뜻하게 관리를 받고싶으시다면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설치된 개별 에어컨으로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께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확실히 날씨가 추워지면 근육이 쉽게 뭉쳐서 온 몸이 피로해지기 쉬운데요. 이 때 이런 케어코스를 진행하시면 피로도 쉽게 풀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다른 고객들과 같이 이용하는 곳이 아닌 개인만 이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전혀 눈치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활발한 일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계셔서 더 전문적인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하구요. 모두 한국인 관리사분들이다보니 의사소통에도 불편한 점이 없어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또 테라피 종목을 수료한 전문적인 분들이라 더욱 믿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화역 마사지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만족스러우실거에요.



대화역 마사지 대기 공간

예약 시간보다 일찍 오신 경우에는 안락한 대기 공간에서 편하게 휴식하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느껴지실텐데요. 이 곳에서는 관리사분과 일대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서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대화역 마사지 프로그램

이렇게 고객님을 생각해서 편안하게 운영하고 있는 곳의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어코스는 두 가지의 바디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대화역 마사지는 유선 예약 후 상담을 받아보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A 프로그램은 일반 관리이고 60분 진행되며 B 프로그램은 스페셜 관리이고 60분 진행됩니다.


60분의 전문 케어과정에 저렴한 비용이라 놀랄 수 밖에 없으실텐데요. 더 스페셜한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B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실 거예요. 실력은 물론 고객님들 개인 컨디션에 맞춘 맞춤형 케어가 진행되어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화역 마사지 오시는길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과 영업시간 알려드립니다. 대화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이며 주차는 부분 유료이니 참고 부탁드려요. 상세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05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부재중일 시에는 일찍 마감되어 끝난 날이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인 경우라고 하니 문자를 남겨두시거나 다음날 다시 연락을 취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이 꽤 늦은 새벽 시간까지이고 주발은 물론 공휴일에도 운영하니 걱정 없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대화역 마사지 왁싱프로그램

바디 케어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슈가링왁싱 프로그램은 고급 올누드, 중급 브라질리언이 진행됩니다. 그 외에도 왁싱과 테라피가 합쳐진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일산에서 유명한 스웨디시샵답게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A는 브라질리언과 로미로미가 합쳐진 프로그램입니다. 패키지 B는 브라질리언과 스웨디시패키지가 합쳐져 있어요.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셔서 피로를 푸시는 것이 중요하실 텐데요.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어 폭넓은 선택지가 있고 지하철역 바로 앞이라 접근성도 좋은 대화역 마사지샵 들려 보셔서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일산 지역 업체 보러가기 ▼
조회수 370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