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덕신 마사지 No.1 울산 스마일타이로 오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덕신 마사지 업체 중에 가장 많은 단골을 보유하고 있다는 스마일타이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연말을 따뜻하게 보내기도 좋고 향기로운 공간에서의 정성 어린 케어를 받아보시기에도 좋은 곳이어서 마사지 자체에 거부감이 있던 분들은 물론 낯선 환경에 적응을 잘 하지 못하는 분들도 기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있는 만큼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울산 마사지 샵에 가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오늘 이 포스팅이 유용하게 쓰임 받기를 바랍니다. 그럼 한 번 시작 해보도록 할게요!


덕신 마사지 스마일타이

먼저 영업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저녁에 오는 손님들이라고 하는데요, 낮 12시에 오픈 하기 때문에 좀 더 조용하고 여유 있는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은 낮 시간대에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일 것 같습니다.


마감은 새벽 4시로 시간이 늦어도 눈치 보지 않고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케어에 자신 있는 관리사님들이 근무하는 곳이어서 시간대와는 상관 없이 손님들이 많다고 하니 예약하고 찾아오는 것 꼭 잊지 마시길 바랄게요 ^^



덕신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은 개인룸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따뜻한 온돌 바닥과 온열 매트를 사용해 요즘처럼 날이 쌀쌀할 때도 온기 가득 느끼며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 답게 위생 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주기적으로 소독과 청소를 병행하며 전신 관리에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 해나가고 있다고 하니 위생적인 부분을 민감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덕신 마사지 대기실

덕신 마사지 대기실은 관리실과는 독립된 공간에 별도로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자는 물론 간단한 과일과 드링크를 제공하고 있어 평점이 상당히 높은 곳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덕신 마사지 케어룸

케어룸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될까요? 하나 하나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타이 코스 입니다. A, B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져 있고 이용하는 시간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달라진다고 하네요. 아로마와 크림 코스도 A, B 두 가지 준비되어있으며 조금 독특한 코스는 S코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S1코스의 경우 타이와 아로마 각각 30분씩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S2코스는 각각 45분씩 진행이 되며 타이와 크림 관리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해요. 사실 코스 부분은 개인의 취향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직접 상담 받고 고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업체 사정에 따라 프로그램이 변동 될 수 있으니 사전에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어요. 자세한 코스 및 가격 정보는 울산 남성전용 마사지 업체 스마일타이 클릭하신 뒤에 만나보세요!



덕신 마사지 샤워실

샤워실 또한 별도로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담한 공간이지만 일회용 칫솔과 일회용 샤워타올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샴푸 및 바디워시도 물론 구비 되어 있답니다 ^^ 잦은 환기로 조금은 춥다고 느낄 수 있지만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온수도 아주 잘 나온다고 하니 추위 많이 타는 분들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정보 전달해드릴게요. 덕신대교 앞 사거리 근처에 있으며 울주군 온산읍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문의하시면 되고 동시에 주차도 같이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덕신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울산 지역 업체들을 더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건마에반하다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울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2,47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