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덕천동 마사지 찾고 있다면 퀸덤테라피 추천할게요!

여러분들을 편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끌어주는 덕천동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소 많은 직장인들이 운동하려고 꾸준히 시도해보지만 잦은 야근이나 일정치 않은 퇴근 시간 때문에 시간을 빼는 일이 어렵다 보니 운동을 할수있는 날들이 많지 않으실 텐데요. 그런 일들이 하루 이틀 반복이 되다 보면 몸에 누적된 피로가 쌓이게 되고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몸의 부종이 생기며 온몸이 부어오르는 일들을 보게 되곤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평소 일상생활도 힘든 일이 많아질 것이 분명 한데요. 많은 직장인 분들과 심신이 지친 분들을 위하여 아픈 곳을 집중 케어하고 몸과 마음 모두를 치유해주는 곳인 덕천동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다녀온 검증된 후기가 작성이 된 곳이고 후기 내용 자체도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니 부산 북구 덕천동에 일을 하고 계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이라고 이라고 하면 한 번쯤 집중하셔서 보시는 게 좋으실 거 같아요.



덕천동 마사지 퀸덤테라피

덕천동 마사지에서 관리를 받으려면 예약제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게의 입장 후에 처음받은 느낌들은 화이트 인테리어와 그레이 인테리어를 조합한 분위기 이기 때문에 너무 어둡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나 하얀 느낌이라서 부담스럽지 않아 편안하게 따뜻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또한 관리실 복도를 대리석으로 깔아두어서 더욱더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처음 들러주신 고객님들을 실망하게 하지 않도록 가게의 청결 또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하여 정기적인 소독은 물론이고 보이지 않는 곳은 물론이거니와 관리실 또한 매번 환기를 시키며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프라이빗하게 1:1로 전문 관리사들을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관리실 모두 문으로 분리되어있으며 외부에 대한 소음을 최대한으로 차단하고 있다고해요.


관리실마다 분리되어있다고 하더라도 막상 입장해보면 방음이 잘되지 않으며 외부의 화장실 소리나 다른 고객들의 이야기 소리, 또는 슬리퍼 끄는 소리 등 한번 나기 시작하면 잘 집중되지 않는 일들이 많이 있다는 후기를 본적이 있으실텐데요. 하지만 이곳은 그런 일들을 최소화하고 오롯이 관리에 집중하며 컨디션을 최상으로 만들어 드리며 더불어 스트레스 또한 최소한으로 만들 수 있는 최적의 환경으로 만든 곳이라고 해요.


또한 근처에 뉴코아 복합상가도 있기 때문에 입지가 너무 좋고 누구나 편하게 다녀갈 만한 곳이라고 할수있을 것 같아요. 관리하고 계시는 관리사분들도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관리 테라피 분들의 전문가분들이 상주해 있는 곳이라고 하니 관리에 대해서 더욱더 믿음이 가는 곳 같기도 해요.



덕천동 마사지 코스

덕천동 마사지는 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전문 테라피 분들의 관리사들이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없는 곳으로 관리에 대한 만족감이 높은 샵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실력을 갖춘 관리사분들이 있기 때문에 관리 코스 또한 단일코스로 60분으로 베이직하게 진행 중에 있으며 대부분의 고객들이 만족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금액 또한 합리적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금액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샵으로 문의하시는 게 가장 빠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 비용을 통하여 관리사님들의 진가를 더 발휘하는 관리법을 겪어볼 수 있다고 하니 보다 더 나은 본인을 위한 맞춤 케어가 필요한 분들은 꼭 선택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세심한 관리를 하는 만큼이나 관리사분들 모두 친절하고 깔끔하며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계신다고 하니 약간 소심해서 이런저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고민하지 마시고 불편한 점이 있거나 관리 중에 더 집중케어를 받고싶은 부위가 있다고 하면 편안하게 이런저런 대화를 통하여 말씀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덕천동 마사지 영업시간

덧붙여 통화 가능한 예약 핸드폰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시간이 맞추어 예약하면 언제든지 예약이 가능한데요. 다만 예약은 필수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해당 샵의 영업시간은 정오부터 새벽 4시인데 혹시 연결 시에 핸드폰의 전원이 꺼져있거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마감을 이미 한 것이기 때문에 이 내용은 참고하시어 예약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자세한 위치도 궁금하실 거 같은데요. 위치해있는곳은 덕천교차로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고하니 걸어서 가시기에도 부담스럽지도 않을 것 같더라구요. 또한 자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건물 내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다고 하네요. 자세한 상세 주소는 예약할 때에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지금까지 기분 전환에 최고인 부산 퀸덤테라피에 대하여 말씀드려보았는데요. 하루하루의 일상이 고되고 일하면서 지치고 몸과 마음이 피로해진 모든 분들을 위해 생겨진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이 부담감 없이 편하게 가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이곳이 여러분들의 지친 일상과 누적된 피로회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산북구 마사지구인,덕천동 마사지 등의 상세한 문의 사항은 해당 업체를 통하여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더 알아보고 싶은 부산 업체가 있다면? ▼
조회수 15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