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삭동 마사지 베스트3 이상적인 평택 테라피샵!

안녕하세요 마블리에서 오늘은 동삭동 마사지샵 베스트 3곳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상적인 평택 테라피 정보가 궁금하셨다면 두 눈을 크게 뜨고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래요!


여러가지 마사지 기술로 시원하고 개운하게 몸을 풀고 가면서 즐거운 주말을 맞이해보도록 합시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더청담
동삭동마사지 더청담 관리실

첫 번째로 소개 해드리려고 하는 동삭동마사지는 평택 스웨디시 마사지샵 더청담 입니다. 완벽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 고객님들에게 섬세하고 빈틈 없는 테라피를 선보이신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떠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지 한번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미디시 a코스 60분 칠만원, b코스 90분 구만원 / 스포츠 a코스 60분 오만원, b코스 90분 칠만원, 아로디시 a코스 60분 칠만원, b코스 90분 구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신관리로 모든 신체를 부드럽게 터치하여 풀어주면서 밀착감 있는 케어로 고객님들이 좋아하시는 스타일로 맞춰서 해드린다고 합니다.


모든 관리사님들은 중국인 분들로 한국말이 조금 서툴긴 하지만 대부분 코스를 정하고 들어가게 되면 사장님께서 어느정도의 소통은 해주시고 가기 때문에 관리를 받으면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면 된다고 하네요!


샵은 경기도 평택시 서재7길1,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원지방법원 평택지원 인근에 있으니 오실 때 참고를 해주시면 되시고 낮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잡고 방문해주시면 아늑한 공간에서 따스하게 케어를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샘테라피
동삭동마사지 샘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릴 동삭동 마사지는 한국 관리사 평택 샘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베테랑이라고 할 정도로 우수한 실력을 가지고 계신 여성 테라피스트님들이 고객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해주시면서 감동까지 전달해주신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한 번만 방문을 하신 분들이 없는 것으로 대부분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고급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스팀 전신 관리와 스크럽까지 함께 케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관리는 a코스 60분 십일만원, b코스 80분 십사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모든 관리실 안에는 개인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어서 동선이 짧아 편리하게 이용하고 가실 수 있도록 마련을 해두셨다고 하네요.


샵은 연중무휴로 365일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오후 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에 따라 예약을 잡고 가보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건물 주변으로 무료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비 걱정할 필요도 없이 편리하게 방문이 가능한 샘테라피는 경기도 평택시 서재로 14,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창테라피
동삭동마사지 창테라피 사진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동삭동마사지는 수면 가능한 마사지샵 평택 창테라피 입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오전 11시에 오픈을 해서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방문이 가능하다 보니깐 아마 수면이 가능한 마사지샵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창테라피로 오시게 되면 테라피도 받고 개인 수면실에서 편안하게 쉬고 가실 수 있으니 정말 좋은 편의시설을 만날 수 있으니 늦은 시간 샵을 찾아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되실 것 같아요.


샵에는 평택 마사지구인으로 채용을 하여 한국인,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의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시는데 테라피에 관해 디테일하게 알고 있고 여러가지 스타일로 맞춰 관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도 면에서 우수하다고 합니다.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는 코스는 천연오일을 사용하는 테라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관리사님의 국적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 크림, 건식, 로미로미 여러가지 방법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대략적인 가격선은 사만원에서부터 십만원까지 되어 있으니 샵으로 예약을 주실 때 문의를 하고 방문해주시면 보다 더 정확한 코스로 정해서 관리 받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샵은 평택시 동삭동 711-9,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법원사거지 자이아파트 방향에 자리잡고 있으니 오실 때 참고해주시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없이 오셔서 관리받고 가시길 바랍니다!

 
다른 평택 마사지샵 ▼



조회수 419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