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산동마사지 best.2 익산 스웨디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오늘은 지방으로 내려가 동산마사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익산에도 완벽한 관리사님들 덕분에 만족스러운 케어로 힐링을 하고 가시는 분들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도 익산 스웨디시 정보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 것 같아서 두가지 업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며 추천까지 해드리려고 하니 모두들 집중해서 잘 따라와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렛츠고!!

 
달콤스웨디시
동산동마사지 달콤스웨디시 사진

익산 유명한 마사지샵 달콤스웨디시는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인데요, 먼저 샵을 가기 전에는 미리 사전에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셔야 한다는 점을 알고 가셔야 합니다.


예약문의는 전화 혹은 문자로 가능하며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시면 사장님께서 체크를 하시고 바로 답변을 해주시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예약을 잡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이제 샵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달콤에서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여러가지로 되어 있지 않아 간편하게 한 가지로 통일되어 준비를 해두셨는데요, 60분에 13만원으로 결정하시는 데 어려움이 필요 없게 코스가 심플한 방식으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딱딱하고 시원한 느낌의 타이 관리보다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아로마나 스웨디시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가신다면 정말 환상적인 느낌의 테라피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샵에서는 익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채용되신 한국인 여성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며 테라피 관련 정보들도 정확하게 알고 계셔서 고객님들에게 알맞은 관리를 선사해주신다고 합니다.


마사지를 받기 위해 예약을 하시면 문자로 샵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주시며 낮 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연락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황실아로마
동산동마사지 황실아로마 사진

두 번째로 말씀을 해드릴 동산동마사지는 바로 황실아로마 라는 곳 인데요, 이곳은 좀 전에 설명 드린 마사지샵과 같이 아로마 마사지를 진행하면서 더불어 스포츠 건식 마사지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로 더 좋게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조금 더 디테일하게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면 스포츠 , 아로마, vip코스 세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동일하게 60분 코스로 진행이 되고 가격은 각각 구만원, 십일만원, 십삼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건식 마사지는 스트레칭 하는 듯한 느낌으로 정말 개운하고 조금은 아플 수 있는 통증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정말 몸을 시원하게 풀고 갈 수 있으니 언제든지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를 선택하여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남성전용 마사지 익산 황실아로마에는 중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께 시원하면서 부드러운 케어로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시며 약간의 소통도 가능하다고 하니 처음 방문해보시는 분들도 걱정없이 오셔서 케어를 받고 가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샵은 낮 12시에서 새벽 6시까지 긴 시간동안 운영이 되고 있으며 언제든지 아로마나 스포츠 관리를 받고 싶으시다면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동산동마사지 황실아로마는 이디아커피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예약시 문의를 해주시면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동산동마사지 두가지 업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평소에 익산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셨다면 잘 살펴보시고 좋은 혜택과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다음 시간에도 여러분께 또 다른 마사지샵 정보를 알려드리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60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