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인동 마사지 센슈얼 잘하는 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장 유명한 에이스들만 모인 대구 마사지샵 동인동 마사지 매장 중 원탑이라고 불리고 있는 벨 테라피를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부드럽지만 강약 조절을 잘하시는 전문 케어 관리사분들이 상주해 계시기 때문에 단골은 물론이고 신규 유입 또한 성수기, 비성수기 가리지 않고 항상 상승세를 타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동인동 마사지 벨테라피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은은한 조명과 고급 진 대리석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한 곳으로 들어서자마자 안락함을 주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룸들이 여러 개의 수를 보여주고 있는 곳인 만큼 헷갈리거나 헤매지 않도록 각 룸마다 번호가 적혀있어 배정받은 룸으로 편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작지만 세심한 배려까지 돋보이는 곳이라고 해요.


언제나 친절한 과 정성으로 관리를 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케어를 해주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관리를 받으면 받을수록 더 릴랙스할 수 있는 곳으로 다른 분들과 마주치거나 겹치지 않게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프라이빗 한 룸으로 1인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동인동 마사지숍이라고 해요. 개인룸 안에는 편안하게 누워서 관리받을 수 있는 베드를 비롯해 각방에는 냉난방기라 설치되어 있어 계절에 따라서 온도에 따라서 편안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구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동인동 마사지 관리실 입구

또한 공용으로 이용하지 않고 관리가 끝남과 동시에 혼자서 편안하게 샤워하실 수 있도록 내부에는 개인 샤워실까지 방안에 마련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동인동 마사지숍에서는 많은 분들이 다녀가는 곳 이기는 하지만 한 분 한 분씩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그 시간 속에서는 온전히 한 분만을 위한 공간으로만 생각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과 철저하게 위생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시간대에 예약을 주시고 오셔도 룸 안에 있는 모든 시설들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0% 예약제로만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 엄수를 꼭 지켜주셔야만 하는데요. 10분 이상 늦을 경우에는 자동 취소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예약확인 후 룸에 들어가 편안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도록 가운 착용 후 이에 관리해 주시는 관리사분께서 어떤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해서 하나도 빠짐없이 설명하고 혹시라도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세심한 소통한 뒤에 관리가 시작이 된다고 하는데요.



동인동 마사지 입구

마냥 딱딱한 관리 시간이라기보다는 어색함 없는 대화를 통해서 처음 관리를 해보시는 분들이어도 긴장을 풀고 오로지 전신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하네요.


긴장을 풀게 되면 몸도, 심리적으로도 편안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 편안하면 편할수록 관리 후에 체감상 느껴지는 게 달라진다고 하여 최대한 몸을 맡긴다는 느낌으로 받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엄지척이 저절로 나오는 대구 벨테라피에서는 센슈얼 관리와 브라질리언 왁싱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센슈얼 관리는 30분 60분 90분 세타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왁싱은 중급과 고급으로 분류가 나누어진다고 해요.


중, 고급의 관리법과 가격은 상이하다고 하니 차이점에 대해서는 별도로 문의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왁싱과 전신관리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한 가지를 한곳에서 받아볼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는 편리성 또한 제공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동인동 마사지 케어룸

몸의 청결을 위해서 왁싱을 진행하고 또한 바로 신체적인 피로가 풀릴 수 있도록 전신까지 동시에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1석 2조를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도 불리고 있는데요. 이 모든 관리는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분들이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가볍게 터치하는 관리하는 분들이 아니라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모든 관리에는 전문가의 퀄리티 높은 손길 아래 받아보실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베테랑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동인동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아침부터 새벽까지 관리를 부담 없이 예약하고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예약시간이 여유롭게 진행되고 있다 보니 예약 시스템에 호불호 없이 잘 진행되는 곳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이 짧으면 예약을 해도 원하는 날이나 시간에 불가능할 수 있기도 하지만 이곳의 경우에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예약이 진행되고 있기에 최대한 고객의 스케줄에 맞추어 진행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간혹 예약 시 전화기가 꺼져있다고는 하는데 당일 마감이나 휴무인 경우이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동인동 마사지 1인실

동인동 마사지샵은 중앙로 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로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추가 공간은 해당 업체에 별도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해당 업체에서는 대구중구 마사지구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탄탄하게 실력 쌓으면서 관리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관심 있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이고요. 다음에도 더 도움이 되는 정보들로만 구성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 업체 구경가기 ▼

마사지앱 - 마캉스

조회수 11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