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best.2 만나보세요!



마블리입니다 :) 오늘은 동탄역 스웨디시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동탄역에는 SRT가 다니고 있어서 유동 인구가 많고 교통량 또한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굉장히 많기 때문에 동탄 스웨디시 업체들도 그만큼 많이 준비가 되어있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여러분들이 실망하지 않을만한 곳들을 추려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그럼 바로 만나 보실게요!



하우스오브스웨디시
동탄역 스웨디시 하우스오브스웨디시

동탄역 스웨디시 하우스오브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테라피는 물론이고 왁싱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왁스는 호주 라이콘 공식 제품들만 사용을 하고 있어 부작용에 대한 위험도 상당히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충분한 상담 후에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또 한 가지 장점으로는 샵 내부 청결 유지에 큰 노력을 하고 계신다는 점인데요, 이미 사용했던 제품은 물론이고 관리 용품 예를 들어 타월이나 가운은 모두 재 사용하고 있지 않다고 해요! 요즘 독감이 유행이어서 개인 위생에 관심이 많으실텐데 걱정을 조금 내려놓아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은 동탄역 스웨디시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그 중에서도 가장 부드럽다고 손꼽히는 베이직과 스페셜 코스가 준비 중입니다. 두 코스 모두 한 시간으로 진행이 되며 기본 가격 이외에 추가되는 금액은 없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코스 정보와 가격은 동탄 하우스오브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화성 마사지구인을 통해 스페셜한 한국 관리사님들을 선발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오픈한지 많은 시간이 지나지 않은 곳인데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2시라고 하니 시간 참고하셔서 연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동탄 여울공원에서 도보 5분 거리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가 되고 있다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라인테라피
동탄역 스웨디시 라인테라피

동탄역 스웨디시 라인테라피 소개를 이어나가도록 할게요. 따뜻한 분위기의 관리실이기 때문에 남성 분들은 물론 여성 분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얼핏 보아도 관리실이 상당히 넓다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게다가 1인 관리실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현재 한시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최근에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후기 할인과 주간 할인에 참여가 가능한데요, 각 1만 원 씩 할인이 가능하며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고 해요 ^^ 그렇다면 어떤 코스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에센셜테라피-릴렉싱 코스입니다. A코스 90분에 진행 중이라고 해요. 다음은 에센셜테라피-아로마 인데요, A코스 80분입니다. 포핸드는 60분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관리사 분이 두 명이기 때문에 더 꼼꼼하게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왁싱 코스입니다. 브라질리언과 부분 왁싱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동탄 라인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어요 ^^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새벽 2시에 마감을 하는 곳이어서 너무 늦은 시간에 찾아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시간에 대한 압박을 받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 참 그리고 토요일이나 공휴일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니 궁금한 내용은 전화나 문자로 안내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업체 위치를 소개해드릴게요. 동탄역에서 6분 정도 걸어오시면 도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으로 자세한 주소는 예약 문의를 통해 안내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오늘 준비한 동탄역 스웨디시 컨텐츠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동탄 지역 케어 샵을 더 만나보고 싶다 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시면 됩니다. 또는 내주변 마사지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동탄 마사지샵 알아보기 ▼
조회수 86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