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석 마사지 추천률 1위 남양주 밤토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석 마사지 샵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인근에 위치한 남양주 로미로미 마사지 업체들 사이에서도 단연 추천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고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샵 인테리어는 물론 품격 있는 케어를 받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라 지인의 지인을 통해 찾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환절기이니 만큼 체력 관리 그리고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하는데요, 저렴한 제품을 쓰고 시간도 지키지 않는 업체 말고 믿을 수 있는 케어와 자신 있는 가성비로 어필하는 곳에서 케어를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 지금부터 자세하게 한 번 만나보도록 할게요!



마석 마사지 카운터

예약 필수인 샵이라 대부분의 손님들이 예약을 한 후에 오시기 때문에 카운터 직원 분들을 가장 먼저 마주 하실 겁니다. 예약 관리는 물론 이용 안내 전반적인 프로세스 등을 설명해주시는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궁금한 내용이나 예약 관련 문의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다고 하니 부담스러워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또한 현재 근무 중이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의사소통이 문제 없이 이루어지는 만큼 맞춤 케어를 받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매번 같은 케어를 제공하는 곳보다는 이렇듯 개별적으로 상담 후 진행하는 곳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마석 마사지 복도

마석 마사지 샵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들으셨다면 복도를 통해 관리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조명이 상당히 많은 곳이어서 세련된 느낌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마사지앱을 통해 이용하신 분들에 의하면 마치 호텔을 거니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 관리실은 양쪽에 위치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마석 마사지 케어룸

이 곳은 마석 마사지 케어룸 중 한 곳 입니다. 보시다시피 일인 관리실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고객들의 대부분이 혼자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 편의성을 위해 프라이빗한 1인룸을 준비해두셨다고 합니다. 편한 침대에서 관리 받으면 꿀잠은 그냥 예약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스케줄 잡고 오시면 될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강조 드리지만 예약 필수인 샵 입니다!



마석 마사지 관리실

다른 관리실도 한 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위생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따로 패드를 마련해 깔아두셨다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오일이 잘 묻지 않는 비닐 형태의 커버여서 스웨디시마사지 받을 때도 찝찝할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마석 마사지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까지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코스는 한 가지로 운영 중이지만 변동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예약하시기 전에 남양주 남성들이 많이 찾는 밤토끼스웨디시 클릭 후 미리 알아보고 가시길 바랄게요!



마석 마사지 샤워실

다음은 샤워실 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곳 또한 혼자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손님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있으니 걱정 없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일을 개운하게 닦아내는 순간 몸이 가벼워지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위치는 마석역 1번 출구 도보 9분 거리라고 합니다. 덕분에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차 또한 문의 후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자차로도 편하게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마석 마사지 업체는 잘 만나보셨나요? 현재 남양주 구인을 진행하면서 관리사님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련 업종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한 번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아래 리스트를 통해 남양주 업소들을 더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1,18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