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마사지샵 가성비 좋은 서교동 홍대호텔정통마사지!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마포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엔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이 더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더라고요.


그래서 마포 서교동에 위치하고 있는 홍대호텔정통마사지에 대해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평소에 효율적이고 가성비도 괜찮은 샵을 찾고 계셨더라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포 스웨디시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마포 마사지샵 카운터

마포 마사지샵의 카운터를 보면서 먼저 샵 소개를 해보려고 할 텐데요, 카운터 앞쪽에는 언제나 오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쾌적한 향기가 날 수 있도록 달콤한 방향제를 배치해두셨습니다.


그리고 샵으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언제나 백퍼센트 사전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하는 방법은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남겨서 해주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식이라고 하니 처음 오시는 분들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 입니다.


가끔 예약 폰이 꺼져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일찍 마감이 되는 날이나 랜덤으로 쉬는 날 그렇다고 하니 다음 날 다시 예약 문의를 해주시면 연락이 가능하실 거라고 하니 참고해서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포 마사지샵 로비

이제는 마포 마사지샵 로비 안으로 들어와서 샵에 대한 설명을 이어서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와주시는 모든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쉬고가실 수 있도록 언제 앉아도 푹신하고 넓직한 쇼파를마련해두셔서 굉장히 만족감 있는 편의시설로 꼽힌다고 합니다.


그만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가려고 하는 고객님들께서 입소문을 내서 또 다른 단골손님들이 오시고 여러방면에서 굉장히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마사지샵이기 때문에 마포 주변에서 모르시는 분들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실 것 같은데요,


그럼 이렇게 유명하게 알려져 있는 마포 마사지샵 홍대호텔정통마사지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지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 마사지샵 복도

샵에서는 호텔식 아로마 관리로 60분 육만원, 90분 구만원 그리고 기본적인 호텔식 관리로 건식, 스팀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시간은 60분 육만원이고 90분 구만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웨디시 마사지는 60분 팔만원, 90분 십이만원이고 호텔 프리미엄 관리라고 해서 아로마와 스웨디시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로 60분 팔만원, 90분 십이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 말씀드릴 부분은 샵에서는 주간시간대인 낮 12시에서 오후 7시까지 방문을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제가 알려드린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아주 가성비 좋은 혜택까지 주어지고 있으니 타이틀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효율적으로 케어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마포 마사지샵 관리실

이제는 마포 마사지샵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도록 할 텐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선택하신 분들은 마사지베드가 준비 되어 있는 곳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매트가 깔려 있는 공간에서 마사지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샵에서 관리를 맡아주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언제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케어를 받으며 시간을 보내고 가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시길 바랍니다.


마포 마사지샵 케어룸

이제는 마지막으로 또 다른 마포 마사지샵의 케어룸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업체 소개를 마쳐보도록 할 텐데요,


보통 마사지샵들은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제약이 있는 부분들이 많지만 이곳은 24시간에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언제든지 이용하고 싶으실 때 예약 문의만 해주시면 바로 몸과 마음을 풀러 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샵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5-15 , 무광빌딩 지하1층에 있으며 홍대입구역 9번출구 로 나오시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마포 부근 마사지샵을 원하신다면 홍대호텔정통마사지로 가보셔서 행복한 스웨디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마사지 어플 - 마캉스

마포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마포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31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