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매탄동 마사지 BEST.2 스웨디시 탑!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매탄동 마사지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영통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뷰테라피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인드 좋은 수원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알아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꼭 끝까지 잘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출발합니다!


목차

  1. 뷰테라피

  2. 청담마사지


 
1. 뷰테라피
매탄동 마사지 뷰테라피

신규 오픈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곳은 모던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 덕분에 단골 손님들이 발길을 끊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한 코스와 만족도 높은 케어 퀄리티 덕분에 재방문율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영업시간 알아볼게요! 오전 10시에 오픈 후 새벽 5시에 마감하는 곳으로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일에 시간 내기 어려운 분들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정상적으로 영업하고 있다고 하니 부담 없이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탄동 마사지 뷰테라피 대기실

대기실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혹시 손님들이 많이 몰릴 경우에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라는 점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예약자 분들을 우선적으로 응대하고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미리 유선 상담을 통해 비어있는 시간대가 있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매탄동 마사지 뷰테라피 관리실

관리실은 개인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1인 룸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내부에 샤워실도 같이 있기 때문에 관리 받는 동안에는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롯이 관리사님과 일대일로 맞춰나가면서 케어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20대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어 그 자체로 넘치는 에너지를 전달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충분한 휴식을 원한다면 꼭 와보시길 바랍니다!





매탄동 마사지 뷰테라피 샤워실

앞서 말씀드린 개인 샤워실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매탄동 마사지 업체들 중에 가장 럭셔리한 시설을 자랑하는 만큼 내부 관리가 잘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일회용 칫솔은 물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종 샤워용품들도 모두 구비를 해두셨다고 하네요 ^^


프리미엄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자세한 가격 정보는 영통 마인드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 뷰테라피 클릭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통역 인근에 있어 찾아오기 쉬운 것은 물론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리한 교통 수단을 이용해 오시면 될 것 같네요 ^^


 
2. 청담마사지
매탄동 마사지 청담마사지

다음은 매탄동 아로마마사지 전문 청담마사지 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모두 진행 중이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고 해요.


다만 관리 받는 총 이용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부분이 있어 미리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에 맞춘 프로그램은 각자 다르기 때문에 상담을 꼭 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매탄동 마사지 청담마사지 관리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로 연중무휴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해요.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이 관리실인데요, 무료로 수면도 가능한 샵이라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하실 때 미리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태국인이며 매탄권선역 4번 출구와 매우 근접해 있다고 하네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청결한 업체를 찾고 계셨던 분들에게 추천 드릴게요 ^^


 

오늘 준비한 매탄동 마사지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유익한 시간 보내셨길 바라며 더 다양한 소식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아래 수원 지역 업체 리스트를 추가해두도록 할게요 ^^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수원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7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