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명장동 마사지샵 추천 1순위는 부산 젠타이!

요즘 스트레스 때문에 잠을 설치고 여기저기 아프고 몸도 쑤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런 신체의 피로를 확 풀어줄 수 있는 명장동 마사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사람이면 꼭 와봐야 하는 젠타이인데요. 이곳에서는 적당한 압을 사용해서 뭉친 신체 일부나 전신의 근육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알려드리는 정보 읽어보시고 빠르게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자세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장동 마사지 로비

우선 입장하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은 로비입니다. 로비에는 타이마사지에 걸맞게 태국 느낌의 조형물들과 그림이 있는데요. 귀여운 코끼리 간판까지 있어서 태국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이렇게 태국 느낌이 나는 분위기의 인테리어 덕분에 더욱 전문성 있는 타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이 기대됩니다. 이곳을 들려 보신 고객님들께서는 모두 만족하실 정도로 전문적이고 확실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로비에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니 더욱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곳이에요.



명장동 마사지 실내

메인 로비뿐만 아니라 주변을 둘러보면 여러 가지 조형물들에서 태국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데요. 이렇게 대기를 하는 공간에서는 편안하게 차나 커피 같은 음료도 마시면서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로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 위생적으로도 믿음직스러운 곳이에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기하다가 예약한 시간이 되면 관리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명장동 마사지 복도

관리실을 갈 때는 이렇게 넓고 긴 복도를 지나가게 되는데요. 이렇게 많은 관리실이 있고 많은 사람이 명장동 마사지샵을 찾는다니 그 명성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넓은 복도도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 걱정하실 필요 없이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1인 개인실이 꽤 많아서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명장동 마사지 관리실

개인실에는 깔끔한 매트리스가 놓여있습니다. 이 매트리스는 고객이 한 번 사용한 후 교체하여 깨끗하게 세탁하고 있으니 위생적으로도 안심이 됩니다. 여기서는 지속적인 부산 동래구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관리사들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모집한 관리사분들은 모두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하신 분들이고 친절한 분들이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 전원 태국인 여 관리사가 상주하고 있어 태국 현지에서 받는 것 같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현지의 전문성을 한국에서도 느낄 수 있다니 너무 놀라운데요. 게다가 아늑한 조명에 푹신하고 부드러운 매트리스까지 있어 전문 관리를 받다 보면 자연스럽게 근육도 풀리고 신체의 피로도도 완전히 해결되실거에요.



명장동 마사지 2인 관리실

명장동 마사지샵에는 커플룸도 있습니다. 두 개의 매트리스가 나란히 놓여있어 피로로 신체를 제대로 풀고 싶은 커플들에게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이런 커플룸에도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에어컨이나 난방기가 있어서 더위나 추위를 잘 타시는 분들은 관리사분께 말씀하셔서 적정한 온도에서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내로라 하는 마사지샵답게 관리는 여러 가지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곳이라 이곳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은 만족하고 돌아가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우선 코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A 코스, B 코스 두 가지로 나뉘며 주간과 야간의 가격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A 코스는 60분으로 진행되는 코스이며 B 코스는 90분으로 진행되는 코스입니다.


이렇게 시간별로 나누어진 코스는 고객님 개인 일정이나 피로도에 따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는데요. 일정이 바쁘지 않고 피로도가 높으신 분들은 관리 시간이 조금 더 긴 B 코스를 선택하시는 것이 나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아로마 관리 코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코스도 A 코스, B 코스 두 가지로 나뉘며 주간과 야간의 가격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A 코스는 60분, B 코스는 90분으로 진행되는 코스입니다. 이렇게 코스별로 가격과 시간이 모두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꼭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명장동 마사지 개인 샤워실

마지막으로 명장동 마사지샵에는 개인 샤워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땀이 나거나 아로마 마사지로 인해 끈적함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개인 샤워실이 구비되어있어 편하게 샤워까지 하고 가실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찾아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명장동 마사지샵의 운영시간과 상세 주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영은 낮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주말에도 운영하고 운영시간이 꽤 긴 편이니 편하게 개인 일정에 맞추어 가실 수 있으신데요. 상세 주소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반송로 299 2층입니다. 오후 7시 이후에는 무료 주차가 가능해 차량을 이용해서 들리시는 분들은 꼭 마사지앱을 통해 사전에 문의하셔서 편리하게 주차하시기를 바랍니다.


 

부산 업체들 모아보기 ▼

조회수 315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