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명지동 마사지샵 고르자면 스웨디시 잘하는 부산 유키테라피!

오늘은 크디큰 부산에서 손가락 안에 꼽히는 명지동 마사지에 대한 따뜻한 정보를 드리려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부산 같은 경우에는 워낙에 유명한 곳들이 많기 때문에 오히려 기대를 하고 찾아갔지만 실망을 하는 경우도 두루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정말 어렵게 엄선하고 엄선해서 오직 한 곳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니 특히 정보에 대해서 알고 싶었지만 워낙에 쉽게 알 수 있는 정보가 아니기에 시도조차 어려웠던 분들이라면 집중하고 필독해 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명지동 마사지 유키테라피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가본 사람은 다 만족하는 부산 유키테라피입니다. 이미 이렇게 말이 나올 정도면 어느 정도 대중성은 있는 곳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특히나 인기 좋은 이유는 바로 테라피와 왁싱까지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명지동 마사지 멀티샵이라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거기에 모든 관리에는 열정이 빠지지 않는 곳으로 무겁게 오신 분들이라면 백이면 백 무조건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실 수 있다고 자부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실망감보다는 최상의 만족도만을 드릴 수 있도록 약속을 하고 그 약속을 지키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는 감사 이벤트로 청결 왁싱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니 예약하실 분들이라면 이런 좋은 혜택 놓치지 않고 꼭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나 섬세한 작업으로만 이루어져야만 하는 왁싱의 경우 무료 이벤트를 하는 곳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되는데 이런 파격적이고 큰 이벤트 하는 만큼 이번 기회에 한번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명지동 마사지 프로그램

만족 그 자체인 곳으로 유명한 명지동 마사지숍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관리프로그램으로는 전신 케어 단일 프로그램으로 A, B, C 코스로 60,80,100분으로 나누어져 있다고 해요. 시간상 차이도 있지만 더 세부적인 관리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유선상으로만 안내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왁싱도 같이 진행할 수 있는 멀티샵이다 보니 브라질리언 슈가 왁싱 코스도 90분 동안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요즘은 청결과 육안상 보이는 것들 때문에 왁싱을 많이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여러 곳을 다니지 않고 명지동 마사지에서 한 번에 다 해결할 수 있기에 동시에 예약 주시는 분들 또한 많은 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청결에 있어서 더욱더 신경 써야 하는 품목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곳이라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청결관리는 물론이고 작고 세세한 것까지 다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전신 케어도 워낙에 소문난 곳이지만 깔끔한 부산 왁싱샵으로도 소문이 자자한 곳이라고 합니다.


위와 같은 전문가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 분들로만 상주해 계시고 해당 종목 수료를 전문적으로 완료한 분들이기 때문에 명지동 마사지 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전문가의 관리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을 거라고 하는데요. 특히 인성적으로나 고객 관리 부분에서는 한 지역을 통틀어서 가장 높은 수준의 평을 받고 있을 정도로 관리사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는데요.



친절함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관리사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그 어느 관리사분들에게 관리받아도 대접받는 기분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1:1로 관리를 하는 업종이다 보니 말 한마디 행동 하나도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기 때문에 더욱더 격을 갖추어 관리를 진행하는 곳임을 알 수 있는 평들이 굉장히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인 분분도 그렇지만 관리법에 대해서도 빠질 수 없는 곳이라고 해요. 불편한 곳을 무작정 압으로만 풀기보다는 적절한 강약 조절을 통해서 순환시키는 관리로 진행되다 보니 전과 후는 확실히 달라짐을 느낄 수 있기에 스킬이 남다른 곳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매장의 경우 부산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위와 같은 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가분들만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서 채용했고 때문에 이만한 결과치를 나타낼 수 있었다고 해요. 관리 프로그램부터 시작해서 관리사분들 그리고 만족할 수밖에 없는 케어 스킬까지 고루고루 모든 것을 갖춘 곳이기 때문에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명지동 마사지 영업시간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발길이 끊기는 시간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편할 수도 있지만 자칫 시간을 잘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날에 관리를 받아야 할 수도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휴무도 랜덤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한 번이라도 예약시간이 어긋나신 분들이라면 꼭 사전예약을 통해서 편하게 관리를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명지 파출소에서 도보로 1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는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로드샵이나 지하주차장을 통해서 주차하실 수 있으니 어떻게 이동하든 편안하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접근성 또한 놓치지 않는 곳이라고 하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엄선하고 엄선한 관리매장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꼭 한번쯤은 가봐야하는 관리샵으로 고민할필요도 없이 꼭 한번 관리받으시고 가벼움을 만끽하시길 바랄게요!


 
부산 업체들 모아봤어요 ▼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조회수 64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