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덕 마사지 BEST.4 포항 인기 마사지 업소!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문덕 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총 네 곳이기 때문에 비교해보면서 고르시기에 좋으실 거예요 ^^ 시설이나 가격 그리고 프로그램 등 자세하게 준비를 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포항 마사지 샵 고르는데 도움이 많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목차

  1. 바비스웨디시

  2. 디아나스웨디시

  3. 제니스웨디시

  4. 다이아스웨디시

 
1. 바비스웨디시
문덕 마사지 바비스웨디시

이 곳은 바비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깔끔한 아이보리 톤의 인테리어로 이용하는 분들에게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밝은 톤을 쓰면 관리를 더 자주 그리고 꼼꼼하게 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위생적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 입니다. 연중무휴 샵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현재 근무 중인 테라피스트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라고 하니 전문적인 코스를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메가박스 남포항 인근이며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로 찾아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 받으실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포항 남성전용 마사지 바비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 가능합니다!


 
2. 디아나스웨디시
문덕 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문덕 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입니다. 브라운 톤의 침대와 테이블까지 공간 활용을 잘 하고 있는 곳인데요, 침대가 왜 반짝거리지 의문이 드실 거예요! 바로 위생 패드를 깔아두었기 때문이랍니다~! 조금 더 청결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현재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하고 있으며 새벽 5시에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예약하실 분들은 시간 잘 지키셔서 전화 혹은 문자로 문의 남기시면 된다고 해요.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코스 수료를 마치고 근무하고 있어 스웨디시에 대한 이해도가 남다르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다이소 포항문덕점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도 걱정 없이 와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A, V, S 로 나눠지니 오천읍 남성전용 마사지 디아나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3. 제니스웨디시
문덕 마사지 제니스웨디시

문덕 마사지 제니스웨디시 샵은 명불허전 재방문 1위의 샵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한 케어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페셜 코스와 시크릿으로 나뉘는데요, 스페셜은 전, 후면마사지와 센슈얼로 진행되며 시크릿은 전, 후면 마사지 그리고 로미로미와 슈얼 마사지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상세 코스는 유선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하니 포항 마사지샵 추천 제니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11시 ~ 새벽 5시, 주말은 오후 1시 ~ 새벽 5시라고 합니다. 한국 관리사 분들이 담당을 하고 있고 문덕 다이소 맞은 편에 위치한다고 하네요!


 
4. 다이아스웨디시
문덕 마사지 다이아스웨디시

문덕 마사지 샵으로 소개해드릴 마지막 업체는 바로 다이아스웨디시 입니다. 상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분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는 곳이라고 해요. 확실히 세련된 곳이어서 처음 스웨디시 접하는 분들도 기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프로그램은 스페셜과 베이직으로 나뉘며 두 가지 모두 단일 코스로만 운영이 되고 있어요. 코스에 따라 상세 내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상도동 스웨디시 다이아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새벽 6시이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사 분들은 앞선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문덕 마사지 샵 주변 업체들도 확인이 가능하니 둘러보세요 ^^



포항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4,64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