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문래동 마사지 best.3 재방문 많은 스웨디시!

불타는 금요일에 딱 맞는 문래동 마사지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오늘은 총 세 곳의 업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모두 인근에 지하철역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접근성 또한 훌륭하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럼 지체 없이 가성비 좋은 영등포 마사지 바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목차

  1. 백야에스테틱

  2. 디자인스웨디시

  3. 미소스웨디시


 
1. 백야에스테틱
문래동 마사지 백야에스테틱

첫 번째 업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위 사진을 보시면 어떤 분위기인지 바로 파악이 되실 것 같은데요, 따뜻한 느낌과 아늑한 공간을 연출하는 곳으로 멋스러움까지 내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예약할 때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연중무휴로 운영하신다고 해요. 문래역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부분 유료 서비스라고 합니다.



문래동 마사지 백야에스테틱 관리실

위 사진은 관리실 모습입니다. 개인 관리실로 되어있고 암막 커튼이 설치되어있어서 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담당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테라피와 왁싱 모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림프관리 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추가적으로 왁싱을 원하시는 분들은 브라질리언 고급 왁싱도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해요. 가격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변동성이 있는 부분이라 영등포 한국인 마사지 백야에스테틱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려요~


 
2. 디자인
문래동 마사지 디자인

다음 소개해드릴 문래동 마사지 업체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곳인데요, 약 300평의 대형 샵으로 3층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더욱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시설은 물론이고 최상의 서비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각종 편의시설이 많고 다과 무제한 제공 등 누릴 수 있는 것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며 새벽 4시에 마감한다고 합니다. 예약 문의하실 분들은 오전 9시부터 받고 있다고 하니 연락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문래동 마사지 디자인 관리실

관리실 모습입니다. 전문 자격증 소지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일대일 맞춤 서비스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코스는 전신스웨디시와 림프 집중관리로 이루어지는 A, B, C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해요. 코스별 가격은 영등포 서비스 좋은 디자인스웨디시 클릭 해주세요!


위치는 영등포시장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 시 안내가 된다고 해요. 주차 또한 가능한 곳이니 대중교통 혹은 자차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미소스웨디시
문래동 마사지 미소스웨디시

마지막 문래동 마사지 업체를 소개합니다. 이 곳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 시간 관계 없이 관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가장 뚜렷한 곳이라고 해요.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치는 영등포역 인근이며 중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아로마+스웨디시+VIP코스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가격 관련 내용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영등포 미소스웨디시 클릭 해주세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핫한 금요일을 만들어줄 업체들을 모두 모아보았는데요, 영등포 지역에는 업체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혹시 정보가 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 통해서 더 다양하게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다시 돌아올게요!



영등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1,193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