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 마사지 best.2 그리고 하남 스웨디시 예약 꿀팁!

최종 수정일: 2022년 12월 12일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미사 마사지 베스트 업체를 단 두 곳으로 추려보았는데요, 미사역 인근에 위치한 두 곳이기 때문에 코스와 영업시간 등을 확인한 후 찾아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설은 두 곳 모두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어느 곳을 가든지 깔끔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목차

  • 로또테라피

  • 르테라피


 
1. 로또테라피
미사 마사지 로또테라피 로비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로또테라피 입니다. 정말 로또에 당첨되어야 올 수 있을 것 같은 세련된 공간을 자랑하고 있는 곳인데요,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미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오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웨디시는 물론 아로마 마사지까지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양한 코스를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이 주기적으로 찾아주신다고 하는데요, 사실 같은 관리 코스여도 어떤 테라피스트 분이 담당을 해주시는지에 따라 그 퀄리티가 좌지우지 된다는 것은 모두 알고 계실 거예요.


그만큼 관리사의 실력이 중요한 영향을 끼친다고 하는데요, 현재 진행 중인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모두 수료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전문성 부분에서는 전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게다가 모두 한국 분들이어서 혹시 신경이 쓰이는 부위가 있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알아서 척척 해결해주신다고 합니다. 의사소통이 정말 중요한 요소라는 것은 모두 공감 하실 거예요 ^^



미사 마사지 로또테라피 관리실

미사 마사지 관리실은 아늑한 일인 공간으로 되어있으며 S스웨디시와 일반 스웨디시 그리고 로또스웨시로미 프로그램을 골라주신 후에 안내를 받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코스 이용 시간도 다양하고 그만큼 가격대도 여러가지이기 때문에 꼭 확인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당일에 가서 고르려면 고민을 하느라 시간을 보낼 위험이 있거든요! 미리 알아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하남 유명 마사지샵 로또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고 합니다. 특히 마감 시간에 가까워질수록 미리 예약을 꼭 해주셔야 한다고 하니 전화나 문자로 문의 부탁 드려요 ^^ 위치는 미사역 3번 출구 인근이며 자세한 위치 정보는 예약 시에 안내가 된다고 하니 양해 부탁 드릴게요~!


 
2. 르테라피
미사 마사지 르테라피 로비

미사 마사지 르테라피 로비에는 화사한 화분들이 놓여있는데요, 오픈한지 오래 지나지 않은 곳이어서 아직도 신규 샵 같은 새로움과 떨림이 느껴지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미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고급 테라피 샵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고 하네요 ^^


고급 강남 호텔에서 근무하던 관리사 분들이 현재 담당을 해주고 계신 곳이기 때문에 스웨디시는 물론 호텔식 관리도 같이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전신 수기 관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고퀄리티의 케어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복부와 두피 그리고 얼굴 관리까지 가능해 호텔식 관리 A~B 코스가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미사 마사지 르테라피 관리실

관리실도 너무 럭셔리 하죠! 이런 공간에서 관리 받는다고 생각하면 저절로 웃음이 지어지는 것 같습니다. 사실 호텔식 관리가 인기가 많다고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스웨디시 관리 코스가 가장 베스트로 꼽힌다고 하는데요, 딥티슈와 림프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만큼 피로회복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림프관리는 림프절을 눌러줌으로써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미사마사지 샵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용이 가능한 데다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 주말 그리고 공휴일까지 안심하고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뻐근함과 스트레스를 없애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셔서 인지 영업시간을 늦추셨다고 하네요 ^^


미사역을 통해 오는 분들은 9번 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이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교통 수단은 편하신 대로 결정해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위치 정보 및 가격 할인 소식은 미사 한국인 마사지 르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세요!


 

오늘 준비한 미사 마사지 컨텐츠는 여기까지 입니다! 두 곳 모두 너무 쟁쟁하기 때문에 선택하기 어려우실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꼼꼼하게 잘 살펴보시고 모두 들러보신 후에 결정을 하셔도 후회는 없으실 것 같아요 ^^ 그럼 마지막으로 다른 하남 마사지 샵 리스트도 남겨둘테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68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