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발산역마사지 BEST.3 강서 스웨디시 인기업소!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발산역마사지 BEST 3가지 업소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마사지샵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게 되고 올해의 목표로 건강을 챙겨보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서울 강서 스웨디시 중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세가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마사지샵 관리실 안의 사진을 준비해보았으니 참고해서 살펴보시고 관심이 가는 샵이 있다면 아래 추가되어 있는 링크를 통해 눌러보시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클래식
발산역마사지 클래식 관리실

이곳은 정말 깔끔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발산역마사지의 관리실인데요,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샵 강서 클래식 이라는 업소 입니다.


샵은 발산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가실 수 있는데요, 샵으로 오시는 길은 강서구 마곡동 794-1, 우성에스비타워 704호 입니다.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도 지하주차장이 마련 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케어를 받고 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샵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코스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이루어져 있으며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4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소통이라도 대화가 정말 잘 이루어지며 언제나 밝은 미소를 띄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스웨디시 로미 관리를 맡아서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신다고 해요.


강서 마사지구인과 함께 미모와 성격 그리고 솜씨까지 뛰어나신 테라피스트님들이 채용되고 있으니 몸 컨디션을 좋게 만들고 싶으신 고객님들이라면 언제든지 찾아와주시길 바랍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오픈을 하고 있으며 낮 12시에서 새벽 1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오시면 되겠습니다.

 
마곡스웨디시
발산역마사지 마곡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발산역마사지 매장은 굉장히 심플한 공간에서 관리사님의 손길을 누릴 수 있는 곳 인데요, 24시간 마사지 강서 마곡스웨디시 입니다.


심플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요하게 휴식을 취하고 가시고 싶은 고객님들이 많이 방문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여기 샵에서는 감성스러운 스웨디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80분 11만원이고 또 다른 로미로미 코스는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80분 14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샵은 연중무휴로 24시간동안 언제든지 오픈이 되어 있어 제약이 없는 시간대로 이용을 할 수 있고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이 고객님들에게 아름다운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마곡스웨디시는 강서구 마곡동 794-1 우성에스비타워 702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편하게 오셔서 케어 받고 가시면 되실 것 입니다.

 
정스웨디시
발산역마사지 정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호텔식마사지 강서 정스웨디시는 위에서 설명드린 곳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으로 굉장히 따뜻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샵에서는 주간 시간인 오전 11시에서 오후 7시까지 방문을 하시게 되시면 기존 마사지 가격에서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는데요, 샵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코스는 설명해드리면 스웨디시, 아로마, 그리고 스페셜 코스로 혼합되어 있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뛰어난 실력으로 관리를 해주시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은 전원 태국인 분들이 계시며 약간의 소통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서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수월하게 마사지를 받고 가신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정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강서구 마곡동 797-10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발산역마사지 3가지 업소에 대해서 잘 살펴보셨나요? 전부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가오는 명절 연휴때 방문을 하셔서 컨디션 좋은 몸 상태를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


강서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51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