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곧마사지 best.5 및 시흥스웨디시 알려드립니다!

마블리 입니다! 오늘은 배곧마사지 베스트 업체들을 만나볼텐데요, 각자 다양한 개성을 지닌 곳들이어서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시흥스웨디시 샵 고를 때 도움이 많이 되실 거에요. 목차 살펴보면서 천천히 둘러볼게요!


목차

  1. 텐스웨디시

  2. 1인샵 사랑

  3. 중심스웨디시

  4. 하와이스웨디시

  5. 허니스웨디시


 
1. 텐스웨디시
배곧마사지 텐스웨디시 로비

먼저 롯데마트 인근에 있는 텐스웨디시 로비 먼저 둘러볼게요. 아담한 공간이지만 알차게 꾸며진 곳으로 카운터와 음료 냉장고 그리고 대기하는 손님들을 위한 테이블과 의자까지 갖춰진 곳입니다.


현재 낮 12시에 오픈해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이다 보니 주말에 찾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해요. 경쟁이 센 곳이니만큼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배곧마사지 텐스웨디시 복도

복도에는 관리실이 모두 모여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위에 관리실 번호가 모두 적혀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본인에게 배정된 관리시로 들어가시면 된다고 하네요. 관리실이 많기 때문에 동 시간에 친구들과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내부에는 개인 관리실로 되어있어서 프라이버시는 걱정하실 필요 없다고 합니다. 관리사도 한국 분들이어서 말도 잘 통해서 주변 샵 중 만족도가 제일 높다고 해요 ^^



배곧마사지 텐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내부 모습인데요, 침대 하나와 캐비닛 그리고 갈아입을 수 있는 가운과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을 위한 에어컨까지 갖춰진 모습입니다. 또한 천장에는 환기구를 설치해두어서 답답하지 않은 실내에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코스로만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현재는 오후 6시 전에 오는 분들에 한해서 1만 원 주간 할인도 적용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이벤트나 코스 가격 같은 경우에는 변동 될 수 있어 예약 전에 배곧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가 있는 텐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


위치는 앞서 말씀 드린 대로 롯데마트에서 도보 5분 거리이며 주차는 건물 내에 무료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그럼 다음으로 넘어 가볼게요!


 
2. 1인샵 사랑
배곧마사지 1인샵 사랑

다음으로 배곧마사지 1인샵 사랑 샵인데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마감 시까지 이고 랜덤 휴무라고 합니다. 관리사 분은 한국인 사랑쌤인데요, 센스 있는 분이라 재방문율이 높다고 하죠.


코스는 센슈얼 파우더와 로미로미 입니다. 자세한 코스 내용은 시흥 1인샵 마사지 샵으로 추천하는 사랑 클릭 후 확인 가능합니다. 위치는 배곧 롯데마트 도보 3분 거리이고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해주시면 됩니다!


 
3. 중심스웨디시
배곧마사지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은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배곧 메가박스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며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전문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관리사 분들이 모두 한국인이어서 맞춤 관리에 특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하며 마감은 새벽 5시이고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 자세한 코스 내용은 수면 가능한 시흥 마사지샵 중심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세요!


 
4. 하와이스웨디시
배곧마사지 하와이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하와이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 가능하며 샤워실이 내부에 같이 있어요. 한국 관리사 분들이 근무를 하고 있으며 영업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 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연중무휴여서 주말에도 관리 가능해요!


롯데마트 인근으로 주차는 무료라고 해요. 코스는 하와이스웨디시 그리고 VIP 이렇게 나뉜다고 해요. 상세정보는 배곧 센슈얼 마사지 하와이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하세요!


 
5. 허니스웨디시
배곧마사지 허니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배곧마사지 샵은 허니스웨디시 입니다.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해보시면 되고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전원 한국인 쌤들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배곧 CGV 인근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짧게는 40분부터 길게는 70분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정왕동 꿀떨어지는 허니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오늘 준비한 배곧마사지 업체들을 모두 만나보았는데요, 현재 시흥 마사지구인에 참여 중인 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구인구직을 희망하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리스트 통해서 시흥 업체들 더 만나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세요 ^^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