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방읍 마사지 BEST.2 아산 스웨디시로 유명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1월 29일



마블리입니다! 오늘은 배방읍 마사지 업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산 스웨디시 샵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고민이 깊어지셨을 거에요. 비교하면서 살펴볼 예정이니 끝까지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목차

  1. 아델테라피

  2. 썸앤썸스웨디시

 

1. 아델테라피
배방읍 마사지 아델테라피 로비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아델테라피 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로비가 넓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안마 의자를 비치해두어 혹시 대기 시간이 소요되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기다릴 수 있다고 합니다.


내부가 탁 트인 곳도 좋지만 이렇게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느낌의 샵이 더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스웨디시 마사지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혼자 오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곳을 더 선호하신다고 하네요.


스웨디시와 스포츠 관리 위주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중국 관리사님들이 워낙 꼼꼼하게 봐주시는 덕분에 재방문율이 거의 100%에 육박한다고 해요. 처음 찾아오는 분들에게도 상냥하고 다정하게 말을 걸어주시기 때문에 낯을 많이 가리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적응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배방읍 마사지 아델테라피 관리실

배방읍 마사지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관리를 받는 곳은 위에 보이는 사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오히려 다른 사람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케어 받을 수 있어 혼자 오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 스포츠 이렇게 두 가지로 나뉘고 있어 개인 상담을 받은 후에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가격 정보는 아산 남성전용 마사지 아델테라피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자세한 주소도 함께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략적으로 알려드리자면 배방역에서 10분 거리에 있어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 주차가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니 편히 오세요!


 

2. 썸앤썸스웨디시
배방읍 마사지 아델테라피 썸앤썸스웨디시 로비

다음 배방읍 마사지 샵은 썸앤썸스웨디시 입니다. 청량한 그린 색상이 눈에 띄는 곳인데요, 심신 릴렉스에 좋은 색상을 사용해 디자인한 곳이어서 그런지 들어오는 순간 눈이 확 밝아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매장 크기 또한 100평 정도로 상당히 넓은 편이라고 하네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 분들은 아산 마사지구인으로 채용한 실력파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마사지는 물론 테라피 과정을 모두 수료한 분들이어서 꼼꼼함과 동시에 순발력까지 갖추었다고 합니다. 확실히 소통을 원활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의 의견까지 맞추어서 더 높은 질의 케어 프로그램을 진행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배방읍 마사지 썸앤썸스웨디시 관리실

이 곳이 바로 관리실인데요,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는게 좋다고 하는데요, 관리실이 모두 마감되면 해당 시간에는 이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코스가 다양해서 아산 사람들이 좋아하는 마사지 업소 썸앤썸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회원가와 주간 할인 가격이 다른 부분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예약을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배방읍 마사지 받으러 오시기 위해서는 위치를 잘 파악하고 있어야겠죠! 충청남도 천안시 배방읍 공수리에 자리하고 있고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로 오는 편이 좋은 곳이어서 차량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해요.


 

오늘 소개해드린 배방읍 마사지 소식은 어떠셨나요? 혹시 부족한 점이 있거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문의 부탁 드릴게요~ 쾌적한 실내에서 케어 받을 수 있는 업체들이니 만큼 위생적인 업체를 찾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 드리며 오늘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회수 1,74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