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마역 마사지샵 100% 예약제 일산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마역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오직 단 한곳만을 선택해서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해당 업체에 대해서 평소에도 궁금하셨던 분들이나 백마역 인근에서 퀄리티 높은 관리를 받고자 하셨던 분들이라면 꼭 집중해서 보시는 게 좋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할 테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백마역 마사지 꽃스웨디시

여러 업체가 아닌 백마역에서 단연 1등으로 꼽히고 있는 매력 넘치는 일산 꽃스웨디시는 바쁜 일상에 치여 지친 몸과 마음을 동시에 케어하기 위해 섬세한 관리법은 물론이고 개운한 건식 케어를 통해서 보다 더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매장을 찾아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데스크바로 앞에 실제로 관리 시에 사용하는 오일들과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들로 사용하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어요. 들어서자마자 밝은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곳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로 시작을 해볼수있곳 이라고해요. 손길이 닿는 곳마다 정답이라고 외치는 곳으로 말하지 않아도 뭉쳐있는 곳을 강약 조절을 통해서 시원함을 선사해 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외모는 물론이고 경력과 실력 모두 자신 있다고 하는 곳에서 관리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압이 들어가는 관리로 평소에 근육통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센슈얼, 로 미 코스와 가장 무난하게 받을 수 있는 기본 케어 관리를 코스별로 A코스 60분,B코스 80분으로 진행해볼수있다고 하는데요.



백마역 마사지 코스

기본 시간과 20분 더 추가된 관리 시간으로 만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처음 관리를 받아보시는 분들이라도 편하게 선택하신 후에 관리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해요. 아마 처음 받아보시는 분이나 조금은 생소한 관리명 때문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상세한 설명은 유선상으로 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위에서 언급 드린 이 모든 관리는 전원 한국인 20대 관리사분들이 직접 진행해 주고 있는 곳으로 나이대는 낮지만 전문성은 물론이고 관리하는 방법 또한 남다른 스킬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일산 스웨디시 하면 떠오르는곳이라고 해요. 백마역 마사지는 그만큼 실력 좋고 베테랑 관리사분들로만 상주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손끝에서부터 전문성이 느껴지는 관리는 1인 룸에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주변 의식하지 않아도 되고 또한 넓은 공간에서 혼자서만 관리받을 수 있으니 답답함도 느껴지지 않는 곳에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공기청정기는 상시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꽉 막혀있는 공간이지만 쾌적한 공기 속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데요.



백마역 마사지 영업시간

또한 관리받으시면서 고객님의 성향에 따라서 분위기 유도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것은 기본이라고 해요. 고객들과의 티키타카가 잘 맞는 관리사분들이 상주해계시기 때문에 소통에 있어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던 곳으로 오히려 대화만으로도 피로가 풀린다는 고객님들의 평도 지배적인 곳이기라고도 해요.


한 번이라도 관리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계속해서 단골로 유지할 수 있도록 끌어들이는 매력도 다양하게 갖추었다고 하는데요. 처음 오신 분들도 괜한 걱정을 했다고 말할 정도로 관리 후에는 무조건 만족할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해요. 처음 시작할 때부터 누워있는 베드의 온도는 어떤지 누워있는 자세는 불편하지 않은 지 사용하는 오일의 냄새는 부담스럽지는 않는지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 체크를 해주기 때문에 이 시간만큼은 오직 나만을 위한 시간이구나라는 걸 느끼실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세심하게 한 분 한 분 체크를 하고 있다 보니 당연히 일산에서 백마역 마사지샵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이곳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4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새벽에 문의를 드려도 부담 없이 언제든지 연락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분들이 편리하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일 텐데요.



백마역 마사지 오시는길

시간상 여유가 있으신 분들만 예약 가능한 낮 시간에도 예약이 조기 마감이 될 정도로 핫한 곳 중에서도 단연 핫한 곳으로 통하고 있기 때문에 관리를 받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예약 주시는 게 좋다고 해요.


현재 신체 상태에 맞게 강한 압이 들어가야 하는 곳은 강하게 하고 부드럽게 풀어줘야 하는 곳은 부드럽게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스럽게 압으로 받는 것보다 훨씬 몸이 가벼워짐을 체감상으로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룸 안에는 개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관리가 끝난 뒤에 바로 편안하고 가볍게 샤워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 시에 피부에 좋은 제품들로 사용하고 있는 백마역 마사지 매장에서는 잔여물이 거의 느껴지지 않도록 피부에 잘 스며들게 하는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샤워할 때에도 잔여물로 번거로움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관리의 시작부터 끝까지 오로지 고객들의 입장에 서서 관리를 해주고 있는 곳으로 백마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상세주소는 예약 시 유선상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주차 또한 걱정 없이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니 편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백마역 마사지 매장 중 원탑으로 불리는 곳에 대한 정보 공유를 했는데요. 매장 정보 외에도 일산 마사지구인도 같이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실력 있고 탄탄하게 성장할 수 있는 곳에서 시작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산 지역 업체 모아봤어요 ▼
  1. 백석역 마사지 타샵 비교불가 일산 티락타이!

  2. 백석동 마사지 BEST.2 고품격 일산 스웨디시!


조회수 15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