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석동 마사지 BEST.2 고품격 일산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소식은 백석동 마사지에 관한 내용입니다. 일인샵과 로드샵을 포함해 총 두 곳의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각자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운영방침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파트 별로 나누어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집중해서 봐주세요. 일산 건마 소개 포스팅 시작!


목차

  1. 체리스웨디시

  2. 1인샵 도아


 
1. 체리스웨디시
백석동 마사지 체리스웨디시

먼저 과일처럼 상큼한 관리사님들이 계시는 일산 백마역 인근 체리스웨디시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이 곳은 모두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는 곳이라고 알고 계시면 되는데요, 소통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샵이어서 적극적으로 대화를 이끌어 나가는 편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활발한 에너지로 지치지 않고 끝까지 꼼꼼하게 케어 해주신다고 해요 ^^ 일대일 맞춤 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는 곳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라고 하는데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사전 문의 주셔야 합니다.



백석동 마사지 체리스웨디시 프로그램

그렇다면 어떤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가장 무난하게 이용하는 프로그램은 바로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하는데요, 60분과 80분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개인의 선택을 존중해주신다고 합니다.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슈얼/로미 코스가 있습니다. 스웨디시 보다는 어느 정도 압이 들어가는 관리이기 때문에 근육통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고 있어요. 마찬가지로 60분, 80분 두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백마역 인근이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시 안내가 된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2. 1인샵 도아
백석동 마사지 1인샵 도아

다음 백석동 마사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앞서 만나본 곳과 달리 이 곳은 1인샵으로 원장님 혼자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한국인 분으로 경력 1년을 보유한 실력 있는 테라피스트님이라고 해요.


코스를 수료한 분 답게 해당 프로그램에 대해서 높은 이해도를 보여주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관리 전에 미리 꼼꼼하게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컨디션에 맞는 코스로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이용하는 손님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하죠 ^^



백석동 마사지 도아 프로그램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또는 로미로미 중에 마음에 드는 코스로 선택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두 종목의 장단점이 명확하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오시는 것이 좋은데요, 간략하게 설명을 조금 해드리자면 스웨디시 마사지는 림프순환을 도와 노폐물 제거를 하는데 효과적이며 로미로미는 활동적이고 압이 들어가는 마사지로 근육을 재정비하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헷갈린다 하시는 분들은 원장님과 상의 후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이며 마감은 익일 새벽 3시라고 하니 시간 꼭 지켜주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위치는 백석역 1번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곳이고 코스트코 일산점에서 3분정도 떨어진 곳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백석역 인근 1인샵 도아 스웨디시 클릭 후 문의 주세요~!


 

오늘 준비한 백석동 마사지 업체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일산 지역 업체들을 더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면서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일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34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