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별내 마사지 베스트 4 고품격 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과 어울리는 별내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오늘 만나볼 곳들은 높은 재방문율은 물론 끊임 없는 입소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업체 별로 소개할 예정이니 아래 목차 참고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남양주에서 인기 있는 스웨디시 샵 한 번 만나보도록 할까요?


목차

  1. 1인샵 아영

  2. 1인샵 로로

  3. 1인샵 요정

  4. 벨라빈스테라피


 
1. 1인샵 아영
별내 마사지 1인샵 아영

오늘 첫 문을 열어줄 업체는 바로 남양주 남성전용 마사지 1인샵 아영 이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건식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른 시간부터 예약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다고 해요.


다만 한 가지 명심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하루에 관리가 가능한 인원이 정해져 있어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얼른 문의해보세요!


관리사님은 아영 원장님으로 테라피 자격증을 보유한 한국인 분이라고 하는데요, 경력은 총 3년으로 이미 이 분야의 전문가로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해요.


매장 위치는 별내역 2번 출구 도보 10분 거리이며 위 사진으로 관리실 내부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2. 1인샵 로로
별내 마사지 1인샵 로로

다음은 동일하게 1인샵 체제로 운영 중인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스웨디시와 건식 마사지 그리고 얼굴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최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는 만큼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코스 내용 및 후기 확인은 남양주 프라이빗한 1인샵 로로 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세요.


위치는 별내역 2번 출구 도보 8분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그 전에 문의 부탁 드릴게요.


관리사님은 로로 원장님으로 한국인이고 3년의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테라피스트님이라고 합니다. 고객의 니즈 파악이 아주 빠른 분이라고 해요.


 
3. 1인샵 요정
별내 마사지 1인샵 요정

다음 별내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요정 같은 외모 그리고 섬세한 관리까지 완벽한 원장님께서 직접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위치는 별내역 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보이는 곳으로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늦은 시간에도 케어가 가능한 곳이라고 하니 야근을 마치고 혹은 교대 근무를 하는 분들도 걱정 없이 오셔도 좋을 거예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그리고 건식 마사지 입니다. 이 곳 또한 소수 인원만을 관리하신다고 하는데요, 집중도 높은 케어를 위한 결정이라고 해요. 자세한 코스 내용 및 가격 확인은 별내역 인근 스웨디시 마사지샵 1인샵 요정 클릭 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4. 벨라빈스테라피
별내 마사지 벨라빈스테라피

마지막으로는 로드샵을 한 곳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현재 오전 11시 59분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예약 문의 또한 이 시간 이후로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4시로 여유 있게 2시간 전에는 문의를 주시면 좋다고 하네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은 한국, 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관심 있는 분들은 남양주 마사지 구인을 통해서도 지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아로마, 타이, 스포츠 마사지 등 아주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자세한 주소 및 코스 정보는 남양주 사람들이 좋아하는 벨라빈스테라피 클릭 후 확인해주시길 바랄게요.


 

오늘 준비한 별내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리스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조회수 59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