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천동마사지 top.3 관악 스웨디시 꼼꼼하게 살펴보는 시간!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오늘 알려드리려고 하는 마사지샵 정보는 바로 봉천동마사지 세가지 업소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관악 스웨디시에 관한 정보는 많이 들어보시거나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가오는 명절에도 개운하게 몸을 풀고 가실 수 있도록 조금은 특별한 매장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제가 준비해온 사진들은 간단하게 업체의 관리실 안 모습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내용은 업체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되시니 먼저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를 통해 알아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더썸테라피
봉천동마사지 더썸테라피

가장 먼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봉천동마사지는 스웨디시 마사지샵 관악 더썸테라피 라는 곳 입니다. 스웨디시를 비롯하여 로미로미와 림프 관리까지 디테일하게 받을 수 있는 꼼꼼함을 느껴볼 수 잇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어서 바로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전신 오일 테라피 관리로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가격은 12만원, 14만원, 18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간이 측정되고 있으며 주간 시간대 이용을 하시는 분들은 알려드린 가격 정보에서 만원 더 할인이 되는 가성비 좋은 저렴한 가격대로 마사지를 받으러 오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기 종목 교육을 전부 이수하신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객님들에게 따스함을 전달해드리며 최선을 다해 케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관악 마사지구인을 통해 계속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계시며 밝은 미소를 띄고 에너지 넘치는 공간에서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스웨디시를 경험해보시러 가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관악구 관악로 164 1단지 b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대입구역 부근, 국민은행 옆 건물에 자리 잡고 있으니 오시는 길에 살펴서 오시면 편리하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거예요.


2시간 무료 주차도 가능하니 샵을 방문하실 분들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골든테라피
봉천동마사지 골든테라피

다음은 세련된 느낌으로 되어 있는 관리실의 모습인 골든테라피 매장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관리실 안으로 개인 샤워실까지 편의시설로 구비가 되어 있어서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곳 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동선이 멀지 않아서 선호를 하신다고 합니다. 먼저 여기 호텔식마사지 관악 골든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릴게요.


스웨디시, 센슈얼, 림프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a코스 40분 7만원, b코스 60분 9만원, 그리고 c코스 90분 12만원, d코스 120분 15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a코스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코스들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방문을 하시면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주간 할인 이벤트가 주어져 있으니 가성비 좋은 관리를 받아보고 가세요!


샵은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도록 운영을 하고 있으며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을 잡고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무료 주차도 가능하며 오시는 길은 관악구 은천로 27, 5층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숲스웨디시
봉천동마사지 숲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안내를 해드릴 봉천동마사지는 바로 숲스웨디시 입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 관악 숲스웨디시 관리실 안에는 마사지베드를 비롯하여 아늑하게 쉬고 갈 수 있는 쇼파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힐링명소는 물론 휴식처로 크게 떠오르고 있는 곳이라서 많은 고객님들이 예약을 끊임 없이 하시면서 정말 바쁘게 돌아가고 있는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어떤 코스로 고객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는지도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a코스 40분 9만원, b코스 60분 12만원, c코스 90분 15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로 넉넉한 시간대에 관리를 받으러 올 수 있으며 서울대입구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간편히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관악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358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