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전동마사지 top.2 부산 스웨디시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마블리 입니다. 오늘은 피곤한 하루를 개운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부전동마사지 두가지 업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명절 연휴를 대비해서 몸 컨디션을 좋게 만들기 위해 마사지샵에 방문을 하셔서 케어를 받아본다면 평소보다 더 나은 상태로 하루를 시작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핫한 명소 부산으로 다녀오며 괜찮은 스웨디시 매장을 추려오게 되었습니다. 부드럽고 개운한 관리를 받고 컨디션을 풀어보실 분들은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라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캐슬
부전동마사지 캐슬 사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서면역 1번 출구와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굉장히 접근성이 좋은 곳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간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매장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지 않아도 쉽게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연중무휴 마사지샵 부산 캐슬에서는 모든 관리사님들의 국적이 한국이시며 고객님들과 원활한 소통으로 인해 적절한 대화도 가능하며 편안한 마음으로 케어를 받으러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365일 연중무휴로 다가오는 명절에도 방문이 가능하며 주말, 공휴일 어느 시간에도 편하게 가실 수 있도록 시간 제약 없이 영업시간을 만들어두신 것 같습니다.


예약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잡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100%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용을 원하실 땐 전화나 문자를 통해 문의를 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코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건식, 아로마를 비롯하여 감성적인 센슈얼 마사지를 선보여주시는 곳이며 코스는 70분에 십육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간혹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업체에 요청을 하시길 바라며 피로감을 풀기 위해 테라피를 받고 싶으시다면 부산진구 부전동 521-8으로 찾아와주시면 되겠습니다.

 
릴렉스테라피
부전동마사지 릴렉스테라피 사진

두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샵은 바로 남성전용 마사지 부산 릴렉스테라피 인데요, 서면에서 최상에 퀄리티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일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는 마사지샵이예요.


먼저 코스 소개를 간략하게 해보면 스웨디시 마사지 60분 십오만원에 진행을 하실 수 있으며 손과 마음이 전하는 정성스러운 관리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부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여러 테라피스트님들을 채용하고 계시며 현재 샵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계신다고 하며 언제나 고객님들의 말 한마디에 귀기울여 소중한 테라피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며 찾아오시는 길은 업체로 예약을 하실 때 공개가 되고 있으니 참고를 해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부산 부전동마사지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다가오는 명절에도 테라피를 받으러 갈 수 있어 컨디션 유지하시는 데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아 보입니다.


추가로 부산 마사지샵에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봐주시고 오늘도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부산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9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