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스웨디시 TOP.3 신중동역 인기 업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리가 부천 스웨디시 탑 쓰리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명절 연휴에는 여러가지 일정들로 정신도 없고 몸도 마음도 지쳐 갈 수 있기 때문에 연휴가 지나고 마사지를 받으신 다음 피로도 풀리면서 기분 전환을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렇게 되면서 마사지샵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 같아 오늘은 신중동역에 위치하고 있는 인기 업소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며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평소에 부천 신중동역 마사지샵이 궁금하셨다면 오늘 포스팅을 더 주의 깊게 읽어봐 주시고 보다 더 나은 정보로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진선미
부천 스웨디시 진선미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 곳은 바로 부천 스웨디시 진선미 입니다. 지쳐 있는 일상 속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마사지 업소로 실력이 굉장히 좋은 테라피스트님들 덕분에 힐링을 하고 갈 수 있는데요,


남성전용 마사지샵 부천 진선미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부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감성스러운 림프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며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그리고 스페셜 코스로 90분 17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코스에 대해 결제를 하실 때는 현금으로 하시게 되면 마사지 사이트를 통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를 해주시면 되시고 언제나 최고의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을 해주셔도 됩니다.


샵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 근무를 하시고 상기 종목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배우시고 익히셔서 고객님들께 손수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시는데요, 부천 마사지구인을 통해 또 다른 실력파 테라피스트님들도 채용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 언제나 최고의 테라피스트님께 케어를 받고 가시면 기분 전환 하기 딱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부천시 중동로 262번길 80에 위치해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오전 10시에서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사전에 예약을 꼭 잡고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오시는 길 걱정없이 오셔도 되시며 항상 편안한 마음으로 테라피 관리를 받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보시길 바랍니다.

 
찰떡스웨디시
부천 스웨디시 찰떡 사진

두 번째로 소개를 해드릴 부천 스웨디시는 바로 찰떡스웨디시 매장입니다. 여기 마사지샵은 코스가 한가지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결정하는 데도 정말 편리하고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스웨디시 감성테라피로 70분에 15만원에 케어를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오일을 사용하는 스웨디시이기 때문에 통증이 적고 소프트하게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 가시면 굉장히 선호도가 높고 만족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또한 전원 20대로 젊지만 실력은 우수하신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께 손수 케어를 해주시면서 언제나 필요한 방식으로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하셔서 만족도를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호텔식 마사지 부천 찰떡스웨디시로 찾아오는 길은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248번길 38이고 신중동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오실 때 참고를 해주시면 되시고 무료로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더썸스웨디시
부천 스웨디시 더썸스웨디시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커플 마사지샵 부천 더썸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커플들이 함께 가서 마사지 데이트를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 매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와주시는 고객님들에게 헛걸음이 되지 않도록 최상의 관리를 성심성의껏 제공해주신다고 하니 정말 기대를 하고 방문을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우선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면 스웨디시와 로미 코스로 60분 8만원, 80분 10만원, 100분 12만원이고 블랜딩 오일 코스는 60분 11만원, 80분 13만원, 100분 15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에 잘 녹고 잘 닦이는 최고급 천연오일을 사용해서 마사지를 해주시니 예민한 피부인 고객님들도 안심하고 샵에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샵에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고 계시며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가능하니 참고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샵의 위치에 대해 말씀을 드리면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67-1번지 F2 이쪽으로 와주시면 되시고 대형주차장 완비로 주차 걱정은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부천 스웨디시 3가지 인기 업소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신중동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도 좋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도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부천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살펴봐주시고 다가오는 명절 연휴에도 행복하고 편안한 테라피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 시간에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부천 다른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44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