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 스웨디시 TOP.2 인천 마사지샵에서 힐링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마블리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부평 스웨디시 인데요, 요즘 날씨가 좋아 나들이로 주말에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액티비티한 활동을 하다보니 몸이 쑤시고 결리실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는 온 몸을 개운하게 만들면서 마음까지 녹여줄 수 있는 인천 마사지에 대해 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 테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길 바랍니다 :)

 
에스클래스테라피
부평 스웨디시 에스클래스테라피

부평 스웨디시 중에서 제일 먼저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 곳은 최고 힐링명소 인천 에스클래스테라피 인데요, 아마 부평 주변에서 가장 핫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여러가지 프로그램부터 시작하여 관리를 해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까지도 굉장히 친절하시기 때문에 단골손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면 타이 60분 사만원, 75분 사만오천원이고 아로마 60분 오만원, 75분 오만오천원으로 되어 있으며 나머지 하체로미 40분 60분, 80분에 사만오천원부터 팔만오천원으로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또한 샵에서만 진행하고 있는 코스와 커플끼리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구성이 되어 있으니 수 많은 코스들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코스로 결정하여 받으시면 굉장히 만족감이 드실 거예요.


그리고 여기 부평 마사지샵에는 뛰어난 외모를 뽐내는 테라피스트님들이 관리를 맡아주시고 계시며 실력 또한 뒤쳐질 수 없는 것으로 많은 손님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시간 제약 없는 타임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46-93 , 지하1층으로 오시면 케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스웨디시가 땡기는 날에는 에스테라피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망고스웨디시
부평 스웨디시 망고스웨디시

또 다른 부평 스웨디시로 소개해볼 곳은 인천 1인샵 마사지 망고스웨디시 인데요, 아로마와 건식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어 낮 12시에서 오후 5시까지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기존 가격 마사지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혜택이 주어져 있는 매장입니다.


코스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아로마 60분 십삼만원, 그리고 건식 아로마 감성테라피 8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으며 무향 무취 무알러지 제품인 100%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니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도 안심하며 테라피를 받고 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샵에서 테라피를 맡아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한국인 분들로 재미있게 대화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스타일을 말씀 주시면 몸 컨디션에 따라 맞춰서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직장인이나 늦은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신 분들도 시간 제약을 받지 않고 편리하게 예약을 잡고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해서 즐거운 테라피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인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마사지 어플 - 마캉스

인천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조회수 227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