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평역마사지 탑 5 스웨디시 업체들 놓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컨텐츠는 부평역마사지 입니다. 인천 지역에서 유명한 곳들로만 추려서 준비를 해봤는데요, 아로마 관리부터 핫한 스웨디시 마사지까지 다채로운 샵들이 모여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취향에 맞춘 곳으로 예약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인천 마사지샵 소개 시작합니다!


목차

  1. 1인샵 바로

  2. 망고스웨디시

  3. 1인샵 쥬씨

  4. 베이글스웨디시

  5. s클래스테라피


 
1. 1인샵 바로
부평역마사지 1인샵 바로

비주얼적으로 완벽한 곳이라고 일컫는 부평 20대 한국인 마사지 1인샵 바로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말 그대로 샵 자체를 혼자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조명에 따라 분위기가 확확 바뀌는 곳이어서 그런지 다양한 매력들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먼저 관리사님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총 다섯명이 근무 중이며 업체 사정에 따라 가감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모두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의사소통에 있어서도 불편할 일이 없다고 하네요.


실력 부분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A, B 코스 중에 선택을 하면 담당 관리사님이 최대한 꼼꼼하게 케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워낙 실력이 좋은 분들이어서 놓치는 곳이 거의 없다고 해요!



부평역 1인샵 바로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24시간인데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관리 전에는 조명이 밝아 내부를 조금 더 자세히 둘러볼 수 있어요. 암막커튼이 있어 사생활 보호가 잘 되는 편이라고 합니다. 내부 위생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니 청결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추천 드려요.


위치는 부평 바베큐광장 인근입니다. 워낙 핫플레이스에 있다 보니 꼭 예약을 하고 와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 시간과 코스를 정한 뒤에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고 해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로 오실 분들도 걱정 없이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망고스웨디시
부평역마사지 망고스웨디시

다음은 부평 힐링 아로마마사지 전문 망고스웨디시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고 관리사님은 20대 초반의 한국인 분들이라고 합니다. 코스 수료를 마쳤기 때문에 최상의 퀄리티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해요.


위치는 부평구청역 6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이고 주차는 예약 시 문의 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100%수용성 오일을 사용하며 프로그램은 A, B 코스로 나눠져 있으니 부평역마사지 가기 전 확인 후 이용해보세요!


 
3. 1인샵 쥬씨
부평역마사지 1인샵 쥬씨

세 번째 부평 스페셜 스웨디시 전문 1인샵 쥬씨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 중이며 현재 베이직과 스페셜 코스로 나눠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가격과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꼭 미리 확인 해보셔야 해요!


연중무휴 샵으로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 입니다. 부평구청역에서 3분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주차는 3시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


 
4. 베이글스웨디시
부평역마사지 베이글스웨디시

부평 핫플레이스 베이글스웨디시 같은 경우 코스가 A, B 두 가지로 굉장히 단순한 편이라서 오히려 선택하기가 쉽다고 해요. 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기 때문에 만족도가 가장 높다고 합니다.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 하고 있고 위치는 부평구청역 인근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주소는 문의 시에 안내가 된다고 합니다.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5. S클래스테라피
부평역마사지 s클래스테라피

이곳은 코스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부평 야몽관리 잘하는 S클래스테라피 클릭 후 프로그램을 먼저 확인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하체로미와 타이 그리고 크림관리 등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하고 있고 테라피 과정을 수료한 관리사님들이 담당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위치는 부평역 6번 출구에서 1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곳이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해요~!


 

오늘 준비한 부평역마사지 업체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인천 지역 업체들의 더 다양한 소식을 접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리스트를 통해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부평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1,663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