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북광장 마사지 탑시크릿, 동탄 사람들이 즐겨 찾는 스웨디시 샵!

이번 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북광장 마사지 업체에 대한 소식입니다. 동탄 반송동 내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마사지 프랜차이즈 매장 중에 한 곳인데요, 동탄 재방문 1위 스웨디시 샵 답게 단골 손님들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해요. 그럼 바로 만나볼까요?



북광장 마사지 카운터

먼저 카운터 쪽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조명은 물론이고 전반적으로 세련된 무드가 느껴지는 곳이라 호불호 없이 이용하기에 좋다는 평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근무 중인 관리사님들은 동탄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분들이기 때문에 더 높은 만족도를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철저한 면접 시스템을 이용해 구인한 분들이라 전문적인 테라피 코스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곳 중에 한 곳이에요.



북광장 마사지 로비

로비에는 대기 공간과 복도가 마주할 만큼 아주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약을 하고 온 고객들은 관리실로 안내를 받기 전에 먼저 여기에서 잠시 대기를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마사지어플을 통해 미리 스케줄을 잡고 올 시에는 그만큼 시간을 세이브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니 편한 시간대에 예약을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관리를 받고 싶다 하는 분들도 걱정 없도록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라고 해요.



북광장 마사지 대기공간

북광장 마사지 대기공간은 이런 모습인데요, 아늑한 분위기와 보기만 해도 편안해지는 소파가 놓여있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가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샵 규모가 크다 보니 답답함 보다는 쾌적함이 먼저 느껴지네요. 그럼 이제 관리실을 만나보러 가보도록 할게요!



북광장 마사지 복도

일단 로비에서 잠시 보였던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보시다시피 공간이 완벽하게 분리가 되어있어서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예약 시에 자세히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북광장 인근이라고 생각하고 오시면 편하게 도착하실 수 있어요. 건물 내 지하주차장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북광장 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모습 입니다. 이 곳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총 세 가지인데요, 전신 스웨디시 a, b, c 코스가 있고 스웨디시 SPT 40, 60, 90분 코스가 준비되어있으며 포핸드 SPT 단일코스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SPT코스란, 스페셜 피팅코스로 고급전신스웨디시와 집중코스로 진행이 되는 차별화된 관리라고 합니다.



북광장 마사지 샤워실

관리를 끝마치고 나면 샤워실로 이동해 개운하게 오일을 닦아낸 뒤 귀가를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개별 샤워룸으로 구성이 되어있는 만큼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적인 물품들은 모두 구비 되어 있으니 편하게 와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오늘 살펴본 업체의 자세한 가격 및 프로그램 내용은 동탄 반송동 핫플레이스 탑시크릿 클릭 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이니 꼭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이렇게 북광장 마사지 업체를 한 번 만나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의 결정에 도움이 많이 되셨나요? 이외에도 동탄 지역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아래 리스트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으니 천천히 구경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 준비한 소식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조회수 332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