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산본역 마사지 검증된 군포 리안타이앤스웨디시로 가야죠!

안녕하세요. 산본역 마사지 샵으로 진짜 잘하고 괜찮은 검증된 곳을 찾고 있다면 지나치지 마시고 제가 준비한 소식을 꼭 읽어 보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여러분들께 인증받은 군포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매장의 위치와 교통편, 프로그램 등을 모두 알려드릴께요.



산본역 마사지 카운터

이 곳은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37-1에 자리한 산본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샵 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오셔도 부담없는 위치이며 자가용 이용시 무료주차를 2시간 반 정도로 넉넉하게 지원해드리고 있어 주차난에 대한 걱정없이 찾아올 수 있는 샵입니다.


제가 이 샵을 자신있게 추천드리는 이유는 전통 타이식 관리는 물론 아로마 코스와 스웨덴에서 치료 기법으로 시작된 코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 인데요.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만큼 니즈와 컨디션에 맞는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산본역 마사지 전문 샵입니다.


각 프로그램은 시간에 따라 A,B 코스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스웨덴식 기법은 40분, 60분의 A,B 코스이며 나머지 아로마, 타이, 크림 코스 프로그램은 모두 60분, 90분으로 A,B 코스로 구분이 됩니다.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가격은 모두 상이하므로 예약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산본역 마사지 복도

타이식 관리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탁월한데요. 전통적인 동양의 기법으로 강약을 적절하게 조절하여 전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관리 입니다. 뭉친 근육을 빠르게 회복 하고 싶을때 시원하게 관리받고 나면 개운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중독성 있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호불호 적은 군포 리안타이앤스웨디시 샵의 스웨덴식 관리는 주로 편안함을 느끼고 스트레스 해소를 원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아로마 오일을 좋아하시거나 타이식 관리에 비해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혈액순환과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관리 입니다.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는 관리는 호불호없이 대중적인 향을 블랜딩하여 관리하고 있는데요.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관리 받을 수 있으며 후각을 통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의 안정까지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로마 오일마다 그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어서 강력 추천 합니다.


산본역 마사지 샵은 전원 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모두 실력있고 경험이 풍부하신 테라피스트 분들 입니다. 의사소통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 한국말에 능통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예약시 특별히 불편한 곳이나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곳을 말씀해주시면 꼼꼼하고 섬세하게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산본역 역세권에 위치한 매장은 우수한 접근성은 물론 깔끔하고 위생적인 환경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는 인기 있는 테라피 샵인데요. 밝고 환한 느낌이 있어 기분 좋게 찾아올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산본역 마사지 샵입니다. 깔끔한 샵을 유지하기 위해 청소와 방역에 철저히 하고 있어 늘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산본역 마사지 개인 관리실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로 더욱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있는 샵인데요. 관리실은 모두 개별 문으로 구분이 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도심 속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의 관리가 있는 만큼 관리실도 프로그램에 맞도록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샵입니다.


타이식은 테라피스트가 체중을 실어 관리하는 만큼 바닥에 매트리스가 있는 관리 베드 인데요. 탄탄하고 내구성 좋은 관리베드는 등이 배기거나 불편함 없이 관리 받을 수 있는 고급 메모리폼 소재의 베드로 편하게 관리 받을 수 있습니다. 온열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따뜻한 열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데도 탁월합니다.


1인베드는 물론 2인 베드까지 있어 지인과 친구와도 동시관리가 가능한데요. 시끄럽고 복잡한 도심 속에서 조용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검증된 샵인 만큼 활기찬 생활을 되찾기 위해 꼭 한번 찾아가서 관리받아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관리 하는 만큼 기분 좋은 향기가 가득한데요. 특히 아로마 오일은 피부의 영양 공급과 각질 제거에도 탁월하기 때문에 요즘 처럼 건조한 환절기의 날씨에 관리 받아 보시면 브라이트닝 효과는 물론 보습과 탄력감을 부여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산본역 마사지 2인 관리실

최고 등급의 에센셜 오일로 뭉친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무겁고 찌뿌둥한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붓기와 컨디션 난조, 피부 트러블이 고민 이라면 이 샵을 통해 관리 받아보시면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회복시켜 건강한 피부로 변화 시켜 드리니 꼭 한번 관리 받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부터 늦은시간까지 영업하고 있어 시간적인 제약 없이 언제든지 관리가 필요하신 날 찾아 갈 수 있는데요. 인근의 직장인 분들께서 이미 점심시간을 이용해 많이 관리 받고 있기 때문에 관리 받고자 하신다면 서둘러 예약 하시길 바랍니다.


훌륭한 입지와 실력있는 테라피스트로 유명한 산본역 마사지 샵에서는 군포 마사지구인도 함께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관련 직종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예약번호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랄께요.


제가 준비한 소식이 도움이 되었나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더욱 도움이 되실꺼에요. 다음번에는 더 알찬 정보를 가지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같이 알아두면 좋은 군포 인근 업체들 ▼

경기출장홈케어 < 샵까지 가기 귀찮다면 이용해보세요!

조회수 25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