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삼전동 마사지, 매력이 느껴지는 송파 명품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마블리 인사드립니다. 직장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금요일에는 삼전동 마사지에 대해 소개를 해보면서 시간을 보내보려고 하는데요,


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보를 이용해서 다니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고 편리함을 가득 느끼실 수 있으니 송파 스웨디시가 궁금하셨다면 포스팅을 주의 깊게 읽어봐주시길 바래요!


제가 준비해온 사진들과 함께 송파 명품스웨디시 매장을 더 자세하게 세밀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합시다. 마지막까지 잘 따라와 살펴주세요~!


삼전동마사지 명품스웨디시 카운터

삼전동 마사지는 샵을 들어가게 되면 큼직하고 거대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요, 화이트 톤의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예약 확인을 도와주고 계십니다.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방문을 하시기 전에는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 예약을 잡고 이용해주시면 되시니 꼭 참고해서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끔 마사지샵 간판만 확인을 하시고 즉흥으로 관리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도 종종 계시는데 샵의 예약 현황에 따라서 대기 시간이 오래 주어지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잡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체크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삼전동마사지 명품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이제 삼전동 마사지 내부 안으로 더 들어와서 로비의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에는 넓직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쇼파를 볼 수 있는데요,


고객님들이 편하게 쉬고 가실 수 있도록 마련을 해두셨으며 대기를 하시는 분들도 편안한 상태에서 기다리며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준비를 해두신 것 같습니다.


샵 분위기는 정말 차분하고 우드 스타일이 겹쳐 있어서 굉장히 따뜻함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따스함이 느껴지는 마사지샵에서는 어떠한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을지도 참 궁금해지는 것 같은데요, 제가 바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삼전동마사지 명품스웨디시 복도

남성전용 마사지샵 송파 명품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이루어져 있으며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90분 14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는 거의 비슷한 느낌의 관리로 소프트한 오일을 사용하여 고객님들에게 통증 없이 부드러운 케어를 선사해주시는 것이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습식 마사지의 대표적으로 아로마 마사지보다 더 밀착감 있는 케어를 선호하신다면 대부분 만족도가 높으실 거예요.


코스에 대해서는 사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을 할 수 있으며 궁금하신 부분은 예약 문의를 통해 여쭤봐주시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실 것 입니다.


삼전동마사지 명품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삼전동 마사지 명품스웨디시의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관리실 안은 따뜻함이 가득하고 넓직한 마사지베드로 구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겉옷을 따로 보관을 할 수 있는 옷장은 물론 각종 마사지 제품들이 나란하게 정리가 되어 있어서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도 고객님들이 안심하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주시고 차분하게 관리가 들어가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샵에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객님들께 힐링을 선사해주시고 계시며 낮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가시면 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0, 2층이니 참고해서 찾아와주시면 되시고 삼전역 부근으로 오시면 쉽게 매장을 오실 수 있다고 하며,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송파 마사지샵 더보기 ▼



조회수 28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