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계동 마사지 top.3 보고 노원 스웨디시 받자!

건블리 인사 드려요! 오늘은 상계동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노원 스웨디시 샵 어디로 가야 되나 막막하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세 곳을 모두 비교 분석 한 뒤에 각 업체마다 할인 받고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목차

  1. 애플스웨디시

  2. 올블랙스웨디시

  3. 라라스웨디시


 
1. 애플스웨디시
상계동 마사지 애플스웨디시 실내

이 곳은 오전 11시에 오픈 후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섬세한 케어와 다정한 손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곳이어서 자주 찾는 고객들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때문에 원하는 시간을 미리 잡아 놓으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실내는 굉장히 아늑한 분위기로 친구 집에 온 듯 편안한 느낌이 컨셉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마음 놓고 이용할 수 있는 곳 이라고 하네요.



상계동 마사지 애플스웨디시 관리실

상계동 마사지 애플스웨디시 관리실은 멋과 향을 모두 살려주는 향초가 놓인 아주 산뜻한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창이 크게 있지만 고객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항상 암막 블라인드를 내려두신다고 합니다. 침대에는 보시다시피 위생 매트가 같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수가 사용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로미로미가 준비되어있고 리듬감 넘치는 움직임과 부드러운 손동작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맛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할인 혜택 확인은 노원 사람들이 즐겨 찾는 남성전용 마사지 애플스웨디시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계동 마사지 애플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별도의 공간에 마련되어있고 일회용 칫솔이나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물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이용하는 손님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 ^^


위치는 수락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라고 하는데요, 걸어서 1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도 염두에 두시면 될 것 같네요.


 
2. 올블랙스웨디시
상계동 마사지 올블랙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이름에서부터 멋이 느껴지는 상계동 마사지 올블랙 입니다. 관리실은 상단 사진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곳이어서 그런지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하고 트랜디한 곳이라고 해요. 역시 시크함을 담아내는 색 중에 제일은 블랙이죠 ^^


현재 콜라겐논오일 아로마 관리와 올블랙 VIP스웨디시, 올블랙 황제 포핸드 그리고 6핸드는 물론 추천 코스, 황제테라피까지 굉장히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기존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운영 중이었지만 현재는 특별 이벤트 진행으로 더욱 저렴하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혜택 정보는 노원 사람들이 추천하는 올블랙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 가능하세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시작하지만 예약은 오전 9시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6시 30분에 이루어진다고 하니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그 전에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노원역 인근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심플하고 시크한 매력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


 
3. 라라스웨디시
상계동 마사지 라라스웨디시 관리실

상계동 마사지 라라스웨디시 관리실은 위 사진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넓은 공간에서 케어를 받기 때문에 답답함 같은 건 느낄 새가 없다고 하는데요, 개인 공간이 확실하게 자리 잡은 곳이어서 다른 사람 눈치 보지 않고 편하게 머물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 관리사님들의 스웨디시 케어를 만나보실 수 있고 현재 코스는 A, B 두 가지로만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하네요. 영업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하니 시간 잘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 예약자 우선으로 받고 있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연락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위치는 수락산역 1번 출구 인근인데요, 걸어서 약 2분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앞선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지만 1시간이라는 제한이 있다고 하니 참고 부탁 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수락산역 인근 라라스웨디시


 

오늘 준비한 상계동 마사지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래 리스트 통해서 더욱 자세하게 만나보실 수 있으니 노원 지역 업체들이 궁금하다면 반드시 클릭 해보세요 ^^



노원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조회수 938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