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남동 마사지 창원 사람들이 좋아하는 1등 레몬테라피!

신나게 놀기 좋은 금요일! 퇴근 후 상남동 마사지 샵에서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친구들이랑 가기에도 좋고 혼자 편하게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은 곳이어서 소개를 한 번 드려보려고 하는데요, 창원 사람들이 추천하는 마사지 샵 중에서도 단연 1위를 차지한 곳이라 자신 있게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업체를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한번 쯤 내상제로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바로 이 곳이 그 말을 실현하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기대감에 못 미치는 경우에 사용하는 단어이기 때문에 그만큼 뛰어나 실력 그리고 비주얼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더 자세하게 한 번 만나보도록 할까요?



상남동 마사지 로비

가장 먼저 상남동 마사지 로비를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고객들이 대기하는 공간이자 상담이 이루어지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스타일이나 원하는 압의 세기 등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상담을 받는 절차는 매우 중요하게 거론된다고 하는데요, 둘째 가라면 서러운 꼼꼼함으로 고객 한 명 한 명 철저하게 케어 해주신다고 하니 처음 오는 분들도 마음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는 만큼 사전에 연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연락 내용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코스와 시간을 전달해주시면 돼요. 만일 예약이 가능하다면 바로 확정이 되고 불가하다면 다른 시간대를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따로 신경 쓰실 일은 없을 거예요. 다만 저녁 시간에는 원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미리 선점을 해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해주세요!


오전 11시 30분 부터 관리가 가능한데요, 새벽 5시가 마감 시간이기 때문에 고를 수 있는 예약 시간은 많다고 보셔도 될 것 같아요. 만약 전화나 문자로 문의를 했는데 받지 않거나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예약 마감 혹은 랜덤 휴무일인 경우라고 하니 꼭 체크해보시길 바랄게요!



상남동 마사지 관리실

두 번째로 보여드릴 상남동 마사지 공간은 바로 관리실 입니다. 로비에서 상담을 마친 후에 준비된 방으로 안내를 받게 되는데요, 개인용으로 되어있고 마치 가정집인듯한 편안함을 선물해주는 분위기로 적응력이 낮은 분들도 빠르게 스며들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현재 레몬테라피 단일 코스를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샤워를 마친 후에 건식 관리 그리고 아로마와 서헤부 관리 마지막으로는 센슈얼 마사지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70분으로 진행이 되고 있지만 추후에는 변동이 될 수 있어 예약하기 전에 가장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창원에서 잘나가는 레몬테라피 클릭 후에 가격과 코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상남동 마사지 샤워실

처음에 샤워를 하기 위해서 들르는 샤워실 입니다. 보시다시피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고 일회용품이라던지 기타 사용이 필요한 물건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배수가 잘 되는 곳이라 그런지 항상 말끔한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위생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꼼꼼하게 청소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이제는 왜 상남동 마사지 샵 중에서도 이 곳이 일등을 차지하고 있는지 이해가 가실 것 같습니다 ^^



상남동 마사지 카운터

다음은 카운터 모습인데요, 이용 방법이나 기타 문의 사항들은 모두 이 곳에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어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이기 때문에 관리하면서 생긴 불편한점이나 피드백을 요청할 분들은 그때그때 말씀을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혹시 이와관련한 직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창원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하고 있는 업체에 지원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상남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이어서 접근성도 나쁘지 않고 주변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위치는 4층이며 지하에 있는 곳 보다 환기가 잘 되기 때문에 쾌적한 실내에서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걱정 없이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답니다 ^^!


 

이렇게 오늘 준비한 상남동 마사지 소개를 모두 마쳤는데요,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사이트를 참고하시거나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뵐게요~!


조회수 361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