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동 마사지 TOP.4 참을 수 없는 스웨디시!

오늘은 편하게 쉬기 좋은 상동 마사지 업체들을 한 번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최대한 많은 업체들을 비교해보면 좋을 것 같아 총 네 곳의 업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부천에서 사랑 받는 스웨디시 업체들인 만큼 집중해서 봐주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은데요, 각각 매력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내부 모습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


목차

  1. 퀸즈

  2. 뷰테라피

  3. 진선미

  4. 블랑스웨디시


 
1. 퀸즈
상동 마사지 퀸즈

첫 번째 업체입니다. 친근한 이미지로 남녀노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피로 회복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위치는 상동역 8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이며 지하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주시면 좋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부천 사람들이 자주 찾는 상동퀸즈 클릭 후 확인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려요!


 
2. 뷰테라피
상동 마사지 뷰테라피

두 번째 상동 마사지 업체 입니다. 개인 관리실이 널찍한 곳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위 사진으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상동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이기 때문에 이동하시기 좋으실 거예요 ^^ 주차는 건물 내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집중관리 코스로 운영 중이며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직접 담당을 해주고 계신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은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부천 뷰테라피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3. 진선미
상동 마사지 진선미

다음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부천 마사지구인을 통해 모집한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 곳으로 실력이 뛰어난 곳으로 이미 단골 고객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 테라피스트님들의 꼼꼼한 케어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 연중무휴 샵이며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림프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코스 및 가격 정보는 부천에서 소문난 진선미 스웨디시마사지 클릭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4. 블랑스웨디시
상동 마사지 블랑스웨디시

마지막 상동 마사지 업체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부천 상동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 내 무료로 1시간 가능하다고 하네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고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A, B, C 코스라고 합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더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하니 부천 가볼만한곳 블랑스웨디시 클릭 후 확인 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 소개해드린 네 곳의 업체는 잘 만나보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 이외에도 부천 지역에는 다양한 샵들이 많이 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리스트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시 찾아올게요!


  1. 신중동 마사지 best.4 알면 놀랄걸요!

조회수 576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