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현동 마사지 환상의 나라 용인 퀸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현동 마사지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매장은 상현동에 있는 용인 퀸테라피입니다. 여러 이유들로 신체에 누적된 오래된 피로를 한번에 풀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깔끔하고 센스있는 관리로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하고 계신 곳이라 여러분들께도 안내해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알려드리는 정보 읽어보시고 유선 문의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립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상현동 마사지 퀸테라피

용인에서 사랑 받는 퀸테라피는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톤의 인포메이션이 있어서 들어가자마자 편안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바닥부터 모든 공간에 먼지 하나 없이 깔끔하기 때문에 마음 놓고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인 로비가 좁거나 지저분하다면 관리실의 위생 또한 지저분할 가능성이 높은데요. 상현동 마사지샵은 모든 공간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기 때문에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로비에 계시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고객님을 맞아주니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피로를 푸실 수 있는데요. 편하지만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주어 대접받는 기분도 더해주니 혼자 들리셔도 좋지만 친구와 함께 관리 받으면 더욱 좋을 듯 하네요.



상현동 마사지 복도

복도 안으로 가보면 이렇게 여러개의 개별 관리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배정된 관리실을 찾아갈 때 이렇게 넓은 복도를 지나가게 되는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는다니 그 명성에 깜짝 놀라게 되실겁니다. 용인에서 사랑받는 마사지 샵인 것을 이제야 실감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넓은 복도를 지날때에도 프라이버시를 지켜드리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마주치는 일은 없습니다.



상현동 마사지 관리실 입구

상현동 마사지로 최고의 실력과 정성을 가득 담은 손길로 일상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전문 테라피리스트분들이 계신데요.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부담없이 센스 있는 케어를 진행해준다고 해요. 관리사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원하는 관리사분이 있다면 선택해서 기분좋은 관리를 받으실 수 있어요.


또 복지가 훌륭한 용인 마사지구인을 통해 구인한 관리사분들이라 관리 솜씨 또한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귀한 시간 내어 찾아 주신 고객님들이 100%만족하고 돌아가야하기 때문에 정성스러운 케어를 진행한다고 해요.



상현동 마사지 관리실

개인실 안으로 들어가보니 깔끔하게 정돈된 매트리스와 쇼파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매트리스도 깔끔하고 1일 2회 방역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더욱 믿을 수 있는 곳이네요. 아늑한 조명에 푹신한 매트리스에서 전문적이고 센스있는 관리를 받다보면 자연스럽게 기분도 좋아지고 피로도 풀리기 마련이에요. 또 위생적인 측면에서도 관리가 잘 되고 있어 먼지 하나 없는 깔끔한 관리실이기 때문에 더욱 편안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상현동 마사지 샤워실

상현동 마사지의 샵 내부에는 모든 개인실에는 개인 샤워실이 모두 완비되어있어 관리 전이나 후에 찝찝하지 않고 깨끗하게 샤워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개인 샤워실 또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서 굉장히 청결한 느낌을 받으실텐데요. 샴푸와 폼클렌징 같은 각종 샤워 용품도 구비되어있으니 별도로 챙길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겠죠.


프로그램은 3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코스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상현동 마사지는 원하는 코스로 진행이 가능해요. 40분이 소요되는 A코스와 60분이 소요되는 B코스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90분이 소요되는 C코스까지 총 세가지가 있습니다.


40분 코스인 A 코스는 주간에만 예약이 가능하고 별도의 할인은 어렵다고해요. 하지만 짧은 시간 관리로 종료되는 코스이기 때문에 주말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분들이나 주간에 잠시 들러서 피로를 풀고싶으신 분들께 딱 적합한 코스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일정이 여유있고 피로도가 높은 분들은 관리시간이 조금 더 길어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C코스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위치도 상현역 4번 출구 부근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16-1 푸르지오시티 1단지 2층이에요. 지하철역 근처에 있어 걸어오기도 편해요. 또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 걱정 없이 들리실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 영업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고 주말에도 영업하는 연중무휴에요.


영업시간이 긴 편이라 개인 일정에 맞추어 편하게 내방이 가능해요. 오전 9시~10시는 문자예약만 가능하며 10시 이후부터는 전화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를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용인에 살면 꼭 가야하는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피로한 몸을 어디서 풀어야할 지 고민이 될 때 꼭 들리셔서 누적된 피로를 푸시고 상쾌한 몸으로 일상생활에 돌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용인 마사지샵 더 알아보기 ▼

조회수 234회댓글 0개

관련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